5주차- 보통이에요!부족했던점 : 교보제나, 실습부분에 있어 부족하다 느꼈습니다. 좋았던점 : 부족했던점을 보완하기위해 멘토님이 성의를 다하시면서 신경써주시려 했고, 부족했던점이 어느정도 보완됬다 생각합니다.전** 2020.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