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관심 기업 / SCM

Q. 면접 자율 복장 뭐 입어야 되요

멘티30351

정장입으면 되요?? 남자입니다!!!!


2017.08.15

답변 4

  • 캐빈코치기아자동차
    코사장 ∙ 채택률 88%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반갑습니다. 보통의 경우, 대부분의 경우 정장을 입고 가시는게 옳습니다. 다만, 입사지원시 '면접복장은 비지니스케주얼입니다.' '정장을 제외한' 등의 맨트가 있다면 다른 것을 입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정장을 입지 말아달라고 요청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경우는 무조건 그냥 비지니스 케주얼을 입는것이 좋습니다.

    2017.08.15


  • 멘토24713포스코
    코사장 ∙ 채택률 77%

    채택된 답변

    네~ 정장 또는 비즈니스 케주얼로 깔끔하게 입으시면 됩니다. 정장 입었다고 아무도 뭐라 안합니다. 누가 뭐라하든 "깔끔"한 게 중요해요!

    2017.08.15


  • 멘토30350

    좋은 소식부탁드리고 채택 부탁드립니다^^

    2017.08.19


  • 멘토30350

    네 정장입고 가는거 추천드립니다 색상은 짙은 네이비에 구두는 검은색으로 준비하세요 옷에서 튄다는 생각은 버리시구요&^

    2017.08.15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