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기아 / 경영지원

Q. 기아 비즈니스지원 계약직 경쟁력

안녕하세요. 바로 본론 들어가겠습니다!

스펙 : 26살, 올해 국립대 4년제 전기전자 졸업, 한국사 1급, 전기쌍기사, 토스 IH

공기업 준비하다 돌린 케이스이고 무엇보다 여쭤보고 싶은 경영지원 쪽이랑 전혀 무관한 스펙들입니다.

현재 제 스펙 + 비즈니스지원 계약직 경험으로 추후 기아 경영지원이나 비즈니스지원 정규직 공채에서 경쟁력이 될까요? 냉정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경영지원 쪽은 웬만해선 인서울 상위권 대학에서 컷이라고 해서요!)

업무 상세 : 차량관리, 차량지원, 출장 업무, 임직원 시승프로그램 운영 및 일정 조율, 총무 업무 지원 등입니다.

답변 3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기아 비즈니스지원 계약직에서의 경험은 향후 경영지원이나 비즈니스지원 정규직 공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계약직으로서의 업무 경험은 실제 업무 환경에서의 이해도를 높이고, 관련 분야의 실무 능력을 배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스펙은 전기전자 전공과 관련된 자격증, 한국사 1급, 영어 능력 등을 포함하고 있어 기술적이고 다양한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경영지원 분야에서는 인서울 상위권 대학 출신이 선호되는 경향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따라서, 비즈니스지원 계약직에서의 경험을 통해 얻은 실무 능력과 인맥, 그리고 스펙을 보완할 수 있는 추가적인 경험이나 자격증을 갖춘다면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경영지원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관련 지식을 쌓는 것이 중요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채택
가는고야
코부장 ∙ 채택률 74% ∙
회사 산업
일치

안녕하세요 가장 정확한 건 공고에 나와있는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관련하여 본인 스펙이 적합한지부터 봐야 합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대안을 찾으면 되구요 참고부탁드립니다.


채택
Top_Tier
코사장 ∙ 채택률 95%

네 하시는 업무가 도움이 되는 건 맞습니다. 다만 인턴은 스펙이 되는 경험이지만, 계약직은 취업을 한 것으로 되기 때문에 그것이 멘티분의 첫 커리어가 됩니다. 계약직이라는 타이틀이 멘티분을 평가절하할 수 있어서 비추천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