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기아 / 품질보증

Q. 토스 160 VS 비즈니스 회화강의

현재 현대 기아 품질본부 쪽으로 직무를 준비하는데 우대사항에 다 비즈니스 영어회화 능통자가 있어서요. 지금 토스 130인데 서류 합격을 하려면 토스 160정도는 준비해야 할까요?? 근데 토스는 비즈니스 회화랑은 크게 관련이 없어서 이것도 비즈니스 영어회화 능통자인지는 헷갈리네요.... 조언좀 해주세요

답변 6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

토스 160은 비즈니스 회화 강의를 준비하는데 우대사항에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비즈니스 회화 강의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영어회화 능통자가 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토스 160보다는 비즈니스 영어회화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토스 160은 비즈니스 회화 강의를 준비하는데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영어회화 능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학습이 필요합니다. 비즈니스 영어 관련 강의를 찾아보거나 가능한 빨리 영어 공부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Top_Tier
코사장 ∙ 채택률 95%

토스가 다소 낮으신 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비즈니스 회화랑 토스는 크게 상관이 없지만 저는 토스 점수가 높다라는 것이 회화를 잘 한다는 증명이 되는 것이므로 상관이 없다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꼭 현대 기아가 아니라 다른 기업에 지원을 할 때에도 토스는 필요하기 때문에 토익점수 환산기준 900점 이상으로 맞추시는 것이 취업 성공률을 높인다고 생각합니다.


M
Movement
코이사 ∙ 채택률 76% ∙
회사 산업
일치

안녕하세요.

높을 수록 좋겠죠. 비즈니스 회화 능력은 단순 점수로 증명하기 어렵고, 진짜 할 줄 아신다는 걸 잘 어필하셔야합니다.


채택
니꿈은뭐니
코사장 ∙ 채택률 85%

우대사항이기 때문에 필수자격은 아닙니다.
따라서 그냥 토스 130이어도 회화가 어느정도 가능하면 충분히 합격하실수 있어요.
물론 수치상으로 160이 더 유리하긴 하지만요.
서류상으로 판단할 수 있는 건 외국어 공인능력 점수기 때문에 영어점수는 높을수록 유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채택
F
Final page
코부사장 ∙ 채택률 69%

기아 품질본부에서는 비즈니스 영어회화 능력을 우대한다고 하셨으니, 토스 160 이상의 점수가 있으면 유리할 것입니다. 토스는 비즈니스 영어 회화 연습 코스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 코스를 수강하여 실전 상황에서 자신감 있게 대화할 수 있도록 연습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또한, 비즈니스 영어 회화 강의를 듣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비즈니스 영어 회화 강의는 실제 업무 상황에서 사용하는 언어와 관련된 내용을 다루므로, 기업 채용 과정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토스와 비즈니스 영어 회화 강의를 함께 수강하여 능력을 키워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채택
멘토왕
코부사장 ∙ 채택률 82%

토스 160이 아무래도 유리하고 눈이 가는 것은 사실입니다. 다만, 그 점수로 비즈니스 영어 역량 그 자체를 평가하지는 않습니다. 유학, 인턴, 실무 경험 등을 기반으로 한 해외 경험을 가장 우선시해주는데, 그런 경험이 있으신지 확인해보시고 그런 내용이 없다면 영어 점수적으로 어필될 수 있도록 준비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