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뇨 단체 생활한거 예를 들어 조별활동이라도 좋으니 단체생활에서 빚은 갈등 사례들을 본인의 이러한 역량으로 녹이는게 더 좋을듯해요
ClearSkies
LG전자
코부사장
∙ 채택률 82%
오늘도 새로운 기회를 찾아 고민하는 분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그리고 제 작은 피드백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 소식 생겼다는 댓글 기다려 보겠습니다!
보고서/연구노트는 일하는 과정에 당연히 해야 하는거라,,, 꼼꼼하다는 것에는 어울리지 않을 수 있을거 같아요. 혹시 그 안에 본인만이 정리하던 뭔가가 있다면 그런 사례는 없을까요?
채택
a
antena_c
LG유플러스
코부장
∙ 채택률 76%
기본적으로 제출을 요하는 보고서가 아닌 개인적으로 보충하여 연구하고 노력한 것들이라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5년동안 꾸준히 작성해온 연구 노트가 있다면 꾸성실성이나 주도성 등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필수적이며 기본적인 보고서만으로는 어필이 많이 약하구요, 핵심 역량 + 꼼꼼함이 바람직 하겠습니다.
채택
짜
짜장곱
CG녹십자
코주임
∙ 채택률 72%
QA, QC 업무가 꼼꼼함이 필요한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이건 있으면 좋고 아니면 말고가 아니라 기초적으로 깔고가는 역량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질문자님이라면 꼼꼼함은 기본으로 어필하시면서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할 수 있는 맺고 끊음이 강한것을 어필할 것 같네요. 개인적인 친분 및 관계에도 업무에서 만큼은 칼 같이 진행한다는 그런 능력같은게 QA팀 QC팀에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020.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