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램리서치코리아 / 모든 직무

Q. 램리서치(Lam Research) FSE 질문

안녕하세요
램리서치 FSE에 지원하여서 이번에 최종 합격 연락을 받았습니다.
Etching분야로 결정났는데 자세한 사항은 아직 전해 받지 못하였습니다.
1)FSE면 야간 근무도 한다고 들었는데, 완전한 주야 교대로 나누어지나요? 아니면 한달에 한주는 야간 이런식으로 이루어지나요? 혹시 후자라면, 그 비율이 어느정도 인지 궁금합니다(한달에 한주 정도다, 한달에 며칠정도이다 등)

2)램리서치가 사택제공이나 기숙사는 따로 없고, 월세 지원같은 것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 맞는지, 그리고 금액은 어느 정도 인지 궁금합니다

3)에칭 분야가 힘들다고 하던데, 혹시 어느정도일까요??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램리서치 코리아 1차 2차 면접질문 입니다!
이번 하반기 FSE 서류 합격을 했고, 1차 면접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1차 면접은 다들 매니저 면접?이라고 하는데 면접을 준비하는 팁이나 면접 질문, 그리고 어필하면 좋은 게 머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FSE가 현장에서 정확히 무슨일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Q. 램리서치 직무 관련경험 뭐가 더 좋을까요?
이번 램 리서치 FSE 직무를 지원하려고 합니다. 저에겐 두가지 경험이 있습니다. 하나는 광전소자를 직접 제작하는데 여러가지 공정 변수들을 조절해 조건에 맞는 소자를 만들었던 경험과 다른 하나는 Thermal evaporation으로 전극을 증착하는 과정에서 증착기기에 문제가 발생해 문제의 원인인 진공 펌프를 찾아 교체했던 경험입니다. 장비사이기에 증착기를 고친 경험이 더 연관이 있나 싶지만 그렇게까지 전문성있는것 같지는 않고 광전소자 변수 조절 경험은 장비사와는 연관이 없는것 같은데 현직자 분 계시다면 어떤 경험이 더 적합한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DRAM , NAND의 Etching 차이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2가지 궁금증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Q1. DRAM은 도체, NAND는 부도체라는 물성 차이로 인해 Etching 공정의 난이도 차이가 발생한다고 볼 수 있을까요? Q2. NAND는 이미 오래전부터 적층 기술을 사용했는데, DRAM은 왜 이제서야 HBM과 같은 적층 기술을 적용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