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롯데그룹 / 모든 직무

Q. 롯데컬처웍스 영화관 사업

안녕하세요!
이번에 롯데컬처웍스 채용형 인턴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 남깁니다!

1. 정확히 영화관 사업팀이 어떤 업무를 하는걸까요?
영화관 리디자인, 복합 무화공간 구축 기획 및 실행이라고 나와있는데, 인터넷 서치를 해보니 신입은 각 영화관
에 배치되서 관리하는 업무를 하다가 본사로 오는거라고 해서 정확히 어떤 업무를 하는건지 헷갈리네요 ㅠㅠ
( grade에 따라서 다른거 같은데 이번 인턴 채용은 a-grade로 모집을 합니다. )

2. 롯데컬처웍스의 영화관 사업 직무로 지원을 한다면 어떤 점을 피력하는게 좋을까요?
관련 전공자가 통계부터 공간 디자인까지 폭이 넓어서 정확히 어떤 인재를 원하고 채용하려는건지 궁금합니다!

3. 채용 연계형 인턴의 경우 전환률이 어느정도 될까요?


정확히 아는게 너무 없어서 답답하네요 ㅠㅠㅠ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제발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지원서 프로젝트 작성 시 날짜
프로젝트를 한 기간에 다양하게 해서 작성에 관해 질문 드리려 합니다! 물론 다 최신순으로 작성하고 있는데요. 2020.08-2022.08 A 2021.08-2021.09 B 예를들어 이런식으로 있으면 마감날짜는 A가 더 최근이잖아요,, 그러면 A-B 순서로 작성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B-A가 맞을까요? ㅜㅜ

Q. 롯데그룹 적성진단 L-TAB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L-TAB이 온라인으로 바뀌면서 기존 출제 방식과 다소 차이가 있다고 알고 있는데 L-TAB 시중 문제집에 나오는 문항처럼 문제가 나오는게 아닌가요?

Q. 롯데바이오로직스 이력서 프로젝트명
프로젝트에 교내 팀프로젝트 했던 것도 써도되나요? 그리고 프로젝트명은 팀프로젝트 주제쓰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