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결제 아이폰 안되나요?
아이폰 유저인데 결제창까지는 뜨는데 결제하기에서 계속 먹통인데,,
2022.12.27
답변 2
찰옥수수맛아몬드우아한형제들코과장 ∙ 채택률 73%어떤 결제를 말씀하시는 걸까요? 코멘토 서비스 결제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두부르농업회사법인닥더애그주식회사코전무 ∙ 채택률 59%신한카드는 실물 카드 없이 아이폰을 가맹점 결제 단말기에 대면 결제가 이뤄지는 '터치결제M' 서비스를 15일부터 시범적으로 시작했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ASML CSE 1차 면접 관련 질문드립니다....
혹시 영어 질문이 직무관련으로 많이 들어오는지 아니면 일상 질문으로 들어오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직무 역량 평가 퀴즈 같은 경우에 FAE와 CSE가 다른지 또 다르다면 어떤 양상으로 나오는지 여쭈어보고 싶습니다...
Q. 중고신입 남자 마지노선
현재 95년생(만 30세, 한국나이 기준 내년 33세)이며, 선박 관련 산업에 종사 중입니다. 2026년 9월 기준으로 현 직무 경력 1년이 됩니다. 최근 인공지능 분야에 관심이 생겨 선박 관련 AI 기반 데이터 분석 채용연계형 교육 과정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해당 과정은 2026년 11월 또는 2027년 초 시작 예정이며, 수료 후 70~80% 채용 연계가 된다고 합니다. 만약 이 과정을 듣고 취업을 시도한다면, 취업 시점 기준 나이는 한국나이로 33세가 됩니다.
Q. 박사 수료 후 신입/경력 지원 시 포트폴리오/연구기술서/경력기술서 방향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력 방향에 대해 조언을 구하고 싶어 질문드립니다. 최종학력은 석사이며, 현재 박사 수료 상태입니다. 이후 약 10개월 정도 학교 내 연구소기업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습니다. 다만 학교 생활과 병행했던 형태라 일반적인 회사 경력으로 보기에는 다소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현재는 신입/경력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신입 지원 시에는 박사 수료 이후 기간이 공백처럼 보일까 걱정되어 경력기술서를 함께 첨부하고 있습니다. 보통 경력기술서 + 포트폴리오 형태로 제출하고 있는데, 제 상황에서는 포트폴리오/연구기술서/경력기술서를 작성할 때 석사 과정에서 진행한 연구만 중심으로 정리하는 것이 나은지, 아니면 석사~회사에서 진행했던 내용까지 연결해서 중요한 경험 위주로 함께 작성하는 것이 더 나은지 궁금합니다. 또한 제 경우에는 신입으로만 지원하는 것이 나은지, 경력 부문에도 함께 지원하는 것이 나은지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비슷한 경험 있으셨거나 현직자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