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경영학과 대기업 재무회계 희망. 재경관리사 딸까요?

AAoaiaoaaa

서성한 3학년1학기끝내고 방학입니다 대기업 재무회계 희망하는데 어떤 자격증 따야할까요? 토익빼고 아무것도 없어서 관련직종 자격증을 따려합니다. 재경관리사 따면되나요?


2024.06.25

답변 4

  • 랄랄라아이티오티스 엘리베이터
    코전무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재경관리사가 가장 우선순위가 높습니다. 그 외에는 전산세무, 전산회계, TAT, FAT, IFRS관리사, 전산회계운용사, ERP회계 정도 추천드립니다. 회계쪽은 자격증 + 실무로 스펙 내세우셔야 해서 어느정도 자격증 수를 채워주시는 게 도움될 수 있습니다.

    2024.06.26


  • 남양연구소현대자동차
    코사장 ∙ 채택률 96%

    안녕하세요 일단 cpa가 가장 좋습니다. 현실적으로는 재경관리사, 전산회계, 전산세무 정도 따시고, 관련 인턴이나 알바하셔서 실무 경험 쌓으시면 됩니다.

    2024.06.25


  • 메가리카노LX판토스
    코차장 ∙ 채택률 100%

    안녕하세요 멘티님 재경관리사도 충분히 메리트 있는 자격증이라고 생각 합니다. 가능할 경우 인턴 등 대외활동 경력도 쌓으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2024.06.25


  • 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재무회계로 재경관리사, 신용분석사, 투자자산 운용사,전산회계1급,세무회계 1급등은 기본으로 취득하는거라 재경관리사는 취득하는게 좋습니다.

    2024.06.25


  • AD
    반도체
    설계팀

    대기업 반도체 산업으로 취업하기 위해선, 직관적 해석능력과 사고력이 필요합니다. 핵심 역량과 배운 지식을 취업에 활용하고 싶다면 국비지원 강의를 추천합니다.

    코멘토 내일배움카드 안내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