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경영학과 대기업 재무회계 희망. 재경관리사 딸까요?

AAoaiaoaaa

서성한 3학년1학기끝내고 방학입니다 대기업 재무회계 희망하는데 어떤 자격증 따야할까요? 토익빼고 아무것도 없어서 관련직종 자격증을 따려합니다. 재경관리사 따면되나요?


2024.06.25

답변 4

  • 랄랄라아이티오티스 엘리베이터
    코전무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재경관리사가 가장 우선순위가 높습니다. 그 외에는 전산세무, 전산회계, TAT, FAT, IFRS관리사, 전산회계운용사, ERP회계 정도 추천드립니다. 회계쪽은 자격증 + 실무로 스펙 내세우셔야 해서 어느정도 자격증 수를 채워주시는 게 도움될 수 있습니다.

    2024.06.26


  • 남양연구소현대자동차
    코사장 ∙ 채택률 96%

    안녕하세요 일단 cpa가 가장 좋습니다. 현실적으로는 재경관리사, 전산회계, 전산세무 정도 따시고, 관련 인턴이나 알바하셔서 실무 경험 쌓으시면 됩니다.

    2024.06.25


  • 메가리카노LX판토스
    코차장 ∙ 채택률 100%

    안녕하세요 멘티님 재경관리사도 충분히 메리트 있는 자격증이라고 생각 합니다. 가능할 경우 인턴 등 대외활동 경력도 쌓으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2024.06.25


  • 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재무회계로 재경관리사, 신용분석사, 투자자산 운용사,전산회계1급,세무회계 1급등은 기본으로 취득하는거라 재경관리사는 취득하는게 좋습니다.

    2024.06.25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