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광고기획이나 카피라이터 앞으로 유망할까요..???
현재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광고기획이나 카피라이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이 두 직종이 앞으로 유망할까요?? 현실적으로 조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4.10.06
대학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현재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광고기획이나 카피라이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이 두 직종이 앞으로 유망할까요?? 현실적으로 조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4.10.06
회사에 물어볼 수도 없고 상당히 답답합니다… 최근 전환형 인턴으로 짧게 근무했고, 결국 전환 면접 대상자가 되지 못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인턴십은 100% 과제만 하면서 평가를 받는 형식이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과제에 200% 최선을 다함은 물론이고, 매일 팀에서 제일 먼저 출근하여 업무 관련 공부를 하는 등 근태도 좋았습니다. 팀장님이 기준이 높으신(?) 분인데도 불구하고 1-2개를 빼고는 과제에 대한 지적이 없었을 정도로 퍼포먼스도 나쁘지 않았고요. 팀원들과의 관계도 전환 면접에 대한 팁을 주실 정도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면담에서도 회사의 보상과 성장 가능성을 어필하며 결정하는데 참고하라고 하셨고, 제 약점들도 ’차차 고쳐나가면 된다‘라는 식으로 미래지향적으로 말씀하셨습니다. 피드백이 있었다면 보고 방식과 에너지 레벨에 대한 것이었고, 이 또한 ‘앞으로 더 신경쓰면 좋겠다’라는 식이었습니다. 대체 이런 경우 어떤게 문제였을까요..?
야근하고 업무 혼자 도맡아사 그런것보다도 이게 중고신입으로써라도 경험이나 경력이 생기는지 궁금합니다... 다니면서 이직준비를 할거여가지구
안녕하세요. 20살 대학교 진학 고민 중인 학생인데요, 현직에 계신 선배님들께 조언 구하고 싶어서 글을 적어봅니다. 현재 아주대학교 산업공학과, 숭실대 전자공학과 합격하였는데 아주대학교에 입학한다면 전자공학과로 전과할 것 같습니다. 취업만 생각한다면 아주대로 가라고 주변분들은 권유해 주시는데, 제가 너무 인서울 타이틀에만 매달려 있는 게 아닌지 고민이 됩니다. 주변 어른분들 중에 이공계열에 종사하는 분들은 없으셔서 믿어도 될지 확신이 없어서요...... 시간 여유가 되신다면 도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회사에 물어볼 수도 없고 상당히 답답합니다… 최근 전환형 인턴으로 짧게 근무했고, 결국 전환 면접 대상자가 되지 못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인턴십은 100% 과제만 하면서 평가를 받는 형식이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과제에 200% 최선을 다함은 물론이고, 매일 팀에서 제일 먼저 출근하여 업무 관련 공부를 하는 등 근태도 좋았습니다. 팀장님이 기준이 높으신(?) 분인데도 불구하고 1-2개를 빼고는 과제에 대한 지적이 없었을 정도로 퍼포먼스도 나쁘지 않았고요. 팀원들과의 관계도 전환 면접에 대한 팁을 주실 정도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면담에서도 회사의 보상과 성장 가능성을 어필하며 결정하는데 참고하라고 하셨고, 제 약점들도 ’차차 고쳐나가면 된다‘라는 식으로 미래지향적으로 말씀하셨습니다. 피드백이 있었다면 보고 방식과 에너지 레벨에 대한 것이었고, 이 또한 ‘앞으로 더 신경쓰면 좋겠다’라는 식이었습니다. 대체 이런 경우 어떤게 문제였을까요..?
야근하고 업무 혼자 도맡아사 그런것보다도 이게 중고신입으로써라도 경험이나 경력이 생기는지 궁금합니다... 다니면서 이직준비를 할거여가지구
안녕하세요. 20살 대학교 진학 고민 중인 학생인데요, 현직에 계신 선배님들께 조언 구하고 싶어서 글을 적어봅니다. 현재 아주대학교 산업공학과, 숭실대 전자공학과 합격하였는데 아주대학교에 입학한다면 전자공학과로 전과할 것 같습니다. 취업만 생각한다면 아주대로 가라고 주변분들은 권유해 주시는데, 제가 너무 인서울 타이틀에만 매달려 있는 게 아닌지 고민이 됩니다. 주변 어른분들 중에 이공계열에 종사하는 분들은 없으셔서 믿어도 될지 확신이 없어서요...... 시간 여유가 되신다면 도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