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국가근로 직무 고민

안녕하세요 기계공학이고 설비기술, 생산기술 직무 목표로 준비중입니다.

산학연계로 국가근로 지원기회가 있는데

자동차제조업 1차벤더사
생산기술팀 - 공정개발 "- 공정개발, 양산라인 공정개선 - 신규 공법 개발 및 적용"
생산관리팀 - 생산계획/물류 "- 생산 계획 관리 - 물류 / 자재 조달 관리"

직무가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설비기술 직무 준비중인데(유지보전, 증설, 개선 계획 등의 업무)
해당 경험도 나중에 도움이 될까요? / 된다면 어떤 직무로 지원하는게 좋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게임 시나리오 라이터 지망생 질문있습니다!
정보가 너무 없어서 학원을 알아봐야하나 고민을 하고 있는 지망생입니다. 아무리 시나리오 라이터 / 시나리오 기획자 직군이라도 글만 쓰는 직책이 아니라 게임이란 틀 안에서 텍스트를 비쥬얼화 시키는 직업이기도 하지만 당연히 글쓰는 능력은 필요할 거고 또한 그렇다고 일반적인 기획 파트는 아니다보니 일반적인 게임기획 파트처럼 게임을 만들어가는 건 아닌 거 같고.. 포폴을 어케써야하는 지 감이 잡히지 않는 거 같아요. 지원회사 게임 캐릭터 분석이랑 지원할 플젝 시나리오 포폴이랑 세계관 및 설정분석.. 외엔 또 뭐가 있을지 모르겠어요.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까요?

Q. 연대 융합과학공학부 진로
입학전인데 저 학부를 나오면 진로가 어떻게 될까요?!

Q. hypo, hyfive 선택
이번 겨울방학동안 하는 하이포에 서류 합격되어 곧 면접 예정입니다. 원래는 하이파이브를 하려고 기다리던 중 하이포도 지원은 해보자해서 지원했는데 서류 합격이 되어 면접 경험한다 생각하고 보려고 합니다. 근데 하이파이브 후기 보니까 서류 합격률이랑 면접 합격률이 매우 저조한 거 같아 붙을 가능성이 너무 떨어져서 하이포를 그냥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이번년도 상반기에 반도체 공정 실습교육 2회를 한 상태라 하이포 교육은 그냥 8대 공정 복습용이랑 팀원들이랑 친목용이 될거라고 생각하는데 어떤게 나은 선택일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