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그래도 써야되죠
히히히호허러허
써야되지않을까요 경력란인데요 한번도전을
2024.04.08
답변 3
두부르농업회사법인닥더애그주식회사코전무 ∙ 채택률 59%네써야합니다 . 써야해요 쓰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경력이 있으면 쓰시는게 좋습니다.
남양연구소현대자동차코사장 ∙ 채택률 96%안녕하세요 네 쓰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이력서 제출 후 퇴사일때
이력서제출 당시에는 재직 중이고 입사결정까지 근무 할 계획이었으나, 부득이하게 면접 전 퇴사하였습니다. 이럴때는 이직하는 인사과에 통보를 하여야 할까요? 주변에서 서류전형 후 퇴사하여 이력서와 불일치하여 입사취소통보를 받은 적이 있어 걱정이 되네요...
Q. 의과학, 바이오 석사로 제약회사 학술쪽으로 취업하려면?
안녕하세요 현재 의과학과 석사 3학기차 대학원생입니다. 처음에 대학원에 들어올때만 해도 연구직을 목표로 면역 관련 실험실에 들어왔었는데 오래 하고보니 연구직은 저와 맞지 않을 것 같아서 제약회사 학술방면으로 취업을 준비하려고 생각중입니다. 그런데 조금 알아보니 제약회사에서 학술관련 직무로 취업을 하거나 하는 일들을 보면 주로 임상과 관련된 내용을 주로 다루는데 제가 지금 주로 다루는 내용은 기초과학과 관련된 내용들입니다. 제약회사 학술방면으로 취업하려면 어떤 자격이나 직무관련 스킬들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Q. 이력서 인턴 경력 기재 가능 여부
안녕하세요 이번 2월부터 3개월 정도 스타트업 마케팅 인턴을 할 예정입니다 전환형이지만 이번 상반기에 중견 이상도 노려보려고 해요 그래서 만약 3월에 이력서 제출한다면 경력사항에 인턴을 기재해도 될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