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기술경영학 분야에서 주식투자 하는법을 배우나요?

화학공학과 석사과정에서 기술경영학을
다루고 배운다고 알고있는데요..
그렇다면 기술경영학 분야에서
주식투자 하는법을 배우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이력서
저는 회로설계쪽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관련 회사들을 지원하고 있는데 그 중에 이력서를 작성할 때 컴퓨터활용능력이란 칸이 있습니다. 공학용 프로그램을 입력하는 칸이 있던데 이 칸에는 제가 지금까지 썼던 EDA 툴을 입력하는 건가요? 아니면 MATLAB 같은 프로그램을 입력하는 건가요?

Q. Pr차이
간단하게 ai한테 질문받으려고 올립니다. positive pr이랑 negative pr 차이 알려줘

Q. 인턴 vs 중소 정규직
qc직무 희망하는 구직자입니다. 최근 70퍼센트 전환되는 취업연계형 인턴과 중소기업 정규직에 붙어서 둘 중에 고민하다가 하루를 다 보내고 있습니다. 취업 연계형 인턴의 경우 희망기업이지만 직무가 qa이고 전환이 안 될 경우 인턴은 짧은 경험만 쌓고 계속 취업준비할 것 같습니다. 중소기업은 직무가 qc이지만 블라인드와 잡플래닛 평점이 1점 초중반대로 포괄 연봉대비 야근과 업무량이 많고 높은 퇴사율로 후기가 좋지 않습니다. 첫 직장이다보니 직무가 핏한 정규직에 입사하는 것이 맞는데, 신입이 적응하기 힘들어 바로 퇴사한다는 최근 리뷰 읽어볼 때마다 심란해집니다. 최근 취업 시장이 좋지 않고 공백기도 문제이기 때문에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다니면서 기회가 된다면 내년에 구직활동을 할 생각도 있습니다. 어떤 곳이든 부딪혀야 깨달음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혹시 멘토님이시라면 어떤 곳에 부딪혀보는게 낫다고 생각하는지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