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동일기업에서 산학연계 인턴 2회

안녕하세요.
25년 2월 졸업을 앞둔 4학년입니다.

제가 교육업계에 관심이 많고, 이와 관련해서
1학년때부터 봉사활동, 멘토링, ta 등 활동에 참여했었는데요.
직무관련하여 기업에서 경험을 쌓아보면 좋겠다는 생각에
올해 여름방학 때 교육 관련 기업에서 대학연계 인턴(2개월)도 참여했었습니다.

졸업을 앞둔 상황인데 동계방학에 동일기업에서 동일 직무 인턴(2개월)을 하는 것에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주변분들에게 물어보면 대부분 굳이?라는 의견이 많은 것 같은데 해당업에 종사하고 싶은 입장에서
재참여가 후에 취업에 조금은 도움이 되지는 않을까하는 생각입니다.

제가 어학점수가 낮아서 어학점수를 높이는 것에 몰두할지
아니면 인턴을 하며 어학을 병행할지 고민이 되어 글 남깁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전력산업 직무들 질문드립니다.
1. 전력설비 엔지니어 2. 전력기기 엔지니어 3. 전력 품질관리 엔지니어 4. 전력 안전관리 엔지니어 현재 전력산업이 호황기라고 하는데 이 네 직무 모두 채용이 활발한 편인가요? 추천한다면 어디를 추천하시나요?

Q. 대학 수료인 상태인데 졸업이라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면접볼때 졸업했다고 면접을 봤으나 저는 수료상태였습니다 최종합격을 했지만 무조건 채용 취소 되는 사례 맞죠?

Q. 내년에 29살이 되는 전기 관련 직무 취준생입니다..
제 상황은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컴활 1급, 한국사, 토익 835, 토스130 입니다. 최근 서류를 붙었던 하반기 모든 기업 불합격이 확정되면서 당장이라도 뭘 해야할 것 같은데 제 나이상 이것저것 시작해보기 두렵습니다. 제가 느낀 제 문제점은 직무 관련 경험이 없어 면접을가도 대부분 병풍을 서다 옵니다. 두번째는 명확히 목표로 하는 직무가 없다는 점입니다. 직무 관련 경험이 없어 전기 관련된 직무면 모두 지원했고 설비기술, 생산기술, 전기시공, 설계 등 어느 면접을 가서도 특출난 관심이나 경험 등 무언가를 말하지 못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제가 지금할 수 있는 최선의 행동은 무엇일까요? 중소기업을 가서 경험을 쌓으라는데 이러한 저를 받아줄지도 의문이고 무엇보다도 어느 직무로 가야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플랜트교육이나 PLC, CAD교육 등을 받고 싶은데 이러한 진로 상담을 해주는 곳도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