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막학기 취업계 도박

막학기에 캡스톤 한과목을 남겨두고 있으며
곧 정규직전환형 인턴으로 입사를 하게 됩니다

취업계를 내고 인턴을 하려고 했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인턴의 경우 원칙적으로는 취업계가 불가능한데, 정규직전환이 되는 경우에 한해서만 취업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규직전환율이 적힌 서류만 있으면 우선 취업계 승인은 됩니다)

그러나 정규직 전환이 안되고 단지 3개월의 인턴만 하고 퇴사를 하게 되면 취업계는 적용이 안되고 해당 학기 과목은 출석인정이 되지 않아 한학기를 더 다녀야 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무모하게 인턴을 하면서 정규직전환을 노리기보다는
인턴을 포기하고 막학기 다니면서 첫 취업시즌을 보내는게 현명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제약회사 직무 고민
제약회사의 품질관리직무와 생산/제조 직무 각각 필요한 역량이나 그 직무랑 잘 맞을거같은 성격이 있나요? 27살 여자입니다! 둘중에 여자가 일하기에 좀 더 괜찮은 직무가 무엇인지도 궁금합니다

Q. Lg에너지솔루션 직무 고민
저는 이차전지에 들어가는 고분자 고체 전해질 혹은 고분자 전해질 첨가제를 합성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위 업무가 이번 엔솔 채용 공고 중 ‘소형전지사업부-원통형cell개발’인지, ‘CTO-cell미래/기반기술‘인지 헷갈립니다ㅠㅠ 어디쪽에 더 가까울까요?

Q. 면접시 편입한 이유
에 대한 답변으로 전에 다닌학교는 @@학과에 대한 이론 중심으로 커리큘럼이었고, 저는 실습과 같은 과목을 통해 @@공학과 ## 공학을 배우고자 이러한 커리큘럼이 있는 @학교 @@학과로 편입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과목과 @@과목을 수강하면서 (회사제품)에 필요한 기초지식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라고 답하려고합니다. 꼬리질문으로 그럼 @#학과로 가는게 맞지않냐? 라고 질문이 들어온다면 해당학교에는 실습할수있는 실험실과 부속공장이 있어 더 많은 @@@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수 있다고 판단해서 지원했다 라고 하려고하는데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