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면접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으면 안뽑기도하나요?

다름이 아니라 면접을 갔는데 해당 직무에 면접을 본 면접자가 저 밖에 없었습니다.
다들 역량테스트에서 떨어지신 듯 하여 면접관님도 이번 테스트가 많이 어려웠냐고 물어보셨습니다.
혹시나 면접이 마음에 안들어 그냥 안뽑겠다는 스탠스를 취할 가능성도 있는지 여쭤봅니다..
(대기업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자소서 질문 "본인의 성격 및 장/단점을 구체적인 사례와 경험을 들어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성격을 써라. 그리고 너의 장단점을 써라 2. 성격의 장단점을 써라 둘 중 무슨 말인가요?

Q. layout 문의드립니다
레이아웃 직무관련해서 알아보고 있는데 메모리랑 비메모리로 나뉘던데 둘 다 레이어웃 엔지니어로서 어디로 가는게 더 좋은지 궁금합니다. 레이아웃 엔지니어로서 메모리(sram, dram 등)로 시작하였다가 나중에 이직 시 비메모리(pmic 등) 로도 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Q. 외국계 반도체 CS 준비중입니다.
현재 외국계 반도체 CS 직무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 학점 3.74에 토익 AL 이고요 전공은 화학공학입니다. 현재 1년동안 취업준비를 하면서 램리서치나 어플라이드 이런곳 서류합격을 해본적이 없습니다. 대외활동 공정실습 1회에 반도체 공정교육 들은것 1개 있고요.. 사실상 다른사람들이 흔히 하는 공모전이나 실제 프로젝트 등 이력서 적을께 없습니다... 대학교 생활을 정말 아무 활동도 하지않고 인생을 잘못 살았습니다... 위에 두줄이 전부인데 최근에 중소기업에서 CVD장비 set up 합격했는데요 지금 상황에서 당장 여기 취업해서 set up 업무를 하고 2년차쯤에 중고신입으로 중견이상 CS 지원해볼생각인데... 현재로서는 최선의 방법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