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을 알게 된 계기는 여러 가지 경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업의 공식 웹사이트, 뉴스 기사, 산업 관련 세미나 및 컨퍼런스, 또는 직무 관련 교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LIG넥스원이 참여한 프로젝트나 연구 결과를 통해서도 해당 기업에 대한 인식을 갖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경로를 통해 LIG넥스원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고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니
니꿈은뭐니
삼성전기
코사장
∙ 채택률 85%
보통은 가장 보편적인 대답은 매스컴을 통해 접하게 되었던 식의 접근이 가장 무난합니다. 일반적인 기사나 뉴스 등이 대표적인데요. 다만 단순히 그것만 언급하시면 안 되고 그 기사를 통해 본인이 본 회사에 대해서 느끼고 생각한 견해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언급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남양연구소
현대자동차
코사장
∙ 채택률 98%
안녕하세요
우러 및 중동쪽 최근 전쟁 이슈가 많이 터지면서 기사를 접했다. 그러면서 무기에 관해 관심이 생겨 개발/설계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 찾아보았고 그 때 알게 되었다
말은 만들어내기 나름입니다.
신
신뢰의마부
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2%
안녕하세요 멘티님.
유럽의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과 함께 동시다발적인 전쟁이슈로 유럽에서 방위산업을 수주하다보니 알게 되었고 대한민국 최초로 유도무기 해외 수출을 이뤄냈던 LIG넥스원이라는것을 알게 되면서 회사에 관심이 생겼습니다.라면 될듯합니다.
Top_Tier
HD현대건설기계
코사장
∙ 채택률 95%
사실 방산업체라 하면 넥스원, 로템, 한화, 풍산 등 몇 업체가 없으며 네임벨류가 있어서 관심이 조금만 있다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요즘 신입분들의 지원동기를 보면 연봉, 근무위치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하시기 때문에 이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4.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