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반도체 장비사 cs엔지니어 취준생 스펙평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777

부산/경북 전자공학부 4-2 재학중(엇학기입니다) 나이 27 학점 4.01/4.5 전공 4.07/4.5 토스 ih jpt 500 전기기사, 위험물산업기사, ADSP, 6시그마 BB, Mos Master 정출연 인턴(2개월) --> sensor 사용하여 chamber 내부 defect 탐지 및 수리 개선 (matlab이용) 학부연구생 ( 나노소자 연구 -> 나노소자에서 light의 Transmittance, absorption, Refelctance에 따른전류,흡수율등 특성 개선 연구) 수상 2회(장려상, 전공연관/ 우수상, 서포터즈) 대외활동(발전사 서포터즈, 학술동아리(성과X), 산악회) --------------------------------------------------- 이상입니다, 대학원을 준비하다 금전문제로 급하게 취준으로 틀어서 아직 제 스펙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못한 상태입니다. 냉정한 평가와 보완해야 할 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sml, TEL


2025.06.12

답변 0

아직 등록된 답변이 없어요.

로그인하고 첫 답변을 남겨보세요.

    함께 읽은 질문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 Q.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