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보라매병원 사무직 예비합격

이번 보라매병원 사무직 채용에 예비합격을 받았습니다. 너무 아쉬워서 잊고 다른 걸 준비하려 해도 쉽지가 않네요..,.
혹시 이전에 추가합격 사례가 있었을까요? 총 9명 뽑는 자리인데 추가합격 가능성이 있으려나요 ㅜㅜ,,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R&D 직무에 학사를 뽑는 이유
반도체 분야 기업들은 다양한 R&D 부서, 연구소를 가지고 있고 다양한 학위의 지원자릉 뽑잖아요. 이러한 선행 개발, 연구 부서들은 깊은 전공 지식과 반도체 경험이 필요해서 석박 학위자들을 많이 뽑을 거라 추측하는데, 학사를 뽑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연구 개발 부서들은 뽑는 인원도 적으니 대기업의 경우라면 석박 학위자들로 티오를 다 채울 수 있을텐데, 학사를 뽑는다면 학사에게 회사는 어떤 걸 기대하는 건가요?

Q. 가스 및 위험물 자격증
저희 회사가 생산공정에는 액체질소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설비 유지보수에 수많은 액체 물질 및 윤활유 정말 다양한게 사용하는데..... 가스자격증이 좀 더 나을까요?? 위험물자격증이 나을까요?? 위험물이 소방안전관리자도 되어서 위험물에 눈길이 가는데, 도움이 되겠죠?? 가스는 워낙 악명이 높아서?

Q. 2번째 이직 고민
안녕하세요. 25살이고 올해 2월에 졸업했습니다. 작년부터 생각해온 계획으로는 8월 쯤에 해외경험을 해보고싶어서 해외인턴십이나 워홀 6개월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가정형편상 부모님의 지원없이 혼자 준비해야해서 기간제 계약직으로 근무하며 돈도 모으고, 직장경험도 쌓고, 내년 1월 쯤엔 해외로 나갈 계획입니다. 또, 대학 졸업 때까지 명확한 꿈도 없고 적성 등을 몰라서 계약직으로 근무하며 적성을 찾아보자 라는 생각으로 내년 1월 전까지는 계약직으로 일할 생각이었습니다. 첫 직장으로 공기업 기간제에 붙어 입사했는데, 너무 수직적인 조직 문화로 저와 안맞다고 느껴 일주일 만에 퇴사했습니다. 두번째 직장으로 대학교에서 교직원 2달차인데, 업무 강도는 나쁘지 않지만 모교가 아니다보니 해당 학교출신교직원들 사이에서 소외감이 매우 크고, 시간을 버리고 있다는 생각이 자꾸 들어 모교의 교직원으로 이직 생각중입니다. 이렇게 잦은 이직이 안좋다는 거 알고 있지만 너무 스트레스 받아 조언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