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뷰인터로 인적성 검사하다가 재접속되었습니다.

제가 뷰인터로 인적성 검사하다가 노트북에 카톡이 계속울려서 삭제하다가 재접속으로 되었습니다. 재접속되면 불이익이 있다고 했는데 바로 탈락이겠죠? 그리고 제시시간보다 답변도 막 길게해서..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두산 이력서 쓸때 전과표기 안했는데 불이익 있을까요?
제가 전과후에 편입을해서 졸업한 상태입니다 두산 이력서 쓸때 인터넷으로 제출하는 양식엔 전과표기하란 말은 없어서 그냥 최종학과만 써놨거든요 근데 최근에 이력서 써보니 그냥 주전공 학과 추가하면 전과한걸로 자연스럽게 생각할거 같아서 그렇게 하는중인데 두산쓸때는 그냥 최종학과만 표기했습니다 혹시 연락을 따로 해야된다던지 불이익이 있을까요? 지금 서합소식은 들었습니다.ㅠ

Q. 건축학 졸업자 진로 고민중입니다
안녕하세요, 24년도 2월 지거국 건축학 5년제 졸업한 취준생입니다. 현재 27살입니다. 성적: 3.9/4.5, 자격증: 올해 취득한 토익스피킹 AM 1년 반동안 건축사사무소 지원하고 몇 차례 면접을 봤지만 불합됐습니다. 나이에 대한 압박도 생기니 올해까지만 사무소 지원하고 다른 진로를 더 고민해봐야겠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향을 하게 되면 얼마나 취준이 더 길어질지도 잘 모르겠네요. 그래서 선배님들의 현실적인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1. 건축사사무소 계속 지원 - 큰 공채가 끝난 이 시점에서 올라오는 사무소 공지가 적긴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빠지는 시기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이럴 때 포트폴리오를 계속 수정해서 작은 사무소나 허가방이라도 들어가야 할까요? 2. 공기업, 공무원, 건설사 준비 - 건축기사, 컴활1급, 토익 하루라도 빨리 준비해서 건축직 공기업이나 공무원, 건설사 준비로 전향하는 것이 맞을까요?

Q. 1차와 2차로 면접이 나눠져 있는 경우
서류 후 1차와 2차로 면접이 나눠져 있는 경우 보통 각 전형별로 경쟁률이 어느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