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삼성전자 svp 교육

rriche97

2주간 오프라인으로 알고있는데 마지막 날 오전만 하고 끝나나요? 제가 마지막날 오후 5시쯤 일정이 있는데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여기 물어봅니다 ㅠㅠㅠ


2024.01.13

답변 3

  • l
    lIIIIl삼성전자
    코사장 ∙ 채택률 79%

    보통 오후 일찍 끝나고 동기들끼리 뒷풀이 갑니다 2주간 같이 고생한 동기들과 뒷풀이가 더 중요할텐데요...

    2024.01.13


  • 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신입교육이라 조금은 빨리끝내고 갈수 있습니다. 마지막날은 미리 사정 설명 드리고 가도 크게 문제 안됩니다.

    2024.01.11


  • 니꿈은뭐니삼성전기
    코사장 ∙ 채택률 86%

    전계열사 같이 진행하고 퇴소날이 보통 금요일인데 제 기억으론 오전만하고 끝났었습니다. 오후 5시면 충분히 약속일정에 맞추실수 있을겁니다.

    2024.01.10


  • AD
    반도체
    설계팀

    대기업 반도체 산업으로 취업하기 위해선, 직관적 해석능력과 사고력이 필요합니다. 핵심 역량과 배운 지식을 취업에 활용하고 싶다면 국비지원 강의를 추천합니다.

    코멘토 내일배움카드 안내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