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회사 / 모든직무

Q. 삼우건축사사무소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사업분야에 보면 건설사업관리(cm)이 있는데 이 직무에 신입사원도 뽑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창업
창업을 목표로하고 있는데 가장 중요시되는 것이 무엇인가요

Q. 헤드헌팅 질문
안녕하십니까. 공고를 찾아보던 중 직무와 맞는 기업의 공고를 찾았습니다. 이력서를 작성하려고 고민하던 중 헤드헌팅 업체에서 동일 기업 추천 안내를 받았습니다. 직접 지원 vs 헤드헌팅 지원 중 아무 경로로 해도 상관 없는지 궁금하여 여쭤봅니다..! (헤드헌팅으로 지원할 시 기업에서 수수료를 낸다고 들었는데 기업 입장에서 어느 경로를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Q. 의약품 RA 이직 고민
안녕하세요 국내 제약사 RA로 2년차 근무하고 있습니다. 규모가 워낙 작은 중소기업이다보니 RA의 업무가 제한적임을 느껴 규모가 큰 제약사로 이직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제가 가진 스펙으로 이직이 가능할지 현직자 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어요. 전공은 약과학(약학과X, 비약사)이고, 2020년도에 KFDC 의약품 규제과학 전문가 양성교육 수강, 2023년도에 의약품규제과학센터에서 주관한 의약품 인허가(RA) 전문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토익은 850점이 있었다가 만료되어서 다시 시험볼 계획입니다. 주로 하는 업무는 IND나 임상시험 보고 관련 업무를 하고 있고, RA를 하기 전에 Inhouse CRA를 해서 임상시험 쪽은 이해도가 있는 편입니다. 경력직으로 대기업으로 이직하고 싶은데 업무 경력이 부족한 것 같아 고민입니다. 혹시 신입으로 지원한다면 타 지원자들에 비해 경쟁력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