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생산관리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생산관리 면접을 앞두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1. 현재 생산관리 직무에서 이슈나 트렌드는 어떤게 있나요? 2. 생산직과의 마찰을 어떻게 해결할것인지 에대한 답변를 현직자분들의 입장에서 듣고싶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2024.07.04
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 생산관리 면접을 앞두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1. 현재 생산관리 직무에서 이슈나 트렌드는 어떤게 있나요? 2. 생산직과의 마찰을 어떻게 해결할것인지 에대한 답변를 현직자분들의 입장에서 듣고싶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2024.07.04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건동홍 라인 전전 3-2까지 마치고 휴학 상태인 대학생입니다 제 스펙은… * 학점: 전공 3.2 / 전체 3.5 * 어학: 토익 965점 * 기타 스펙: 없음 그나마 내세울 것이라고는 꾸준한 알바 경력 + 현재 반도체 공장에서 1년 계약직으로 근무 중(셋업, 유지보수, 조립 등의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 이 경험이 추후 취업에 도움이 될지도 궁금합니다…! 계약 기간 동안 어깨너머로라도 현장에서 최대한 경험을 쌓은 뒤 학교로 복학할 예정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1. 현재 스펙에 어학 역량을 더 갖춘다면 메이저 장비사를 노려볼 수 있을까요? 2. 기술영업에도 관심이 있는데, 해당 분야는 어떤 스펙을 쌓는 것이 좋을까요? 부족한 스펙 때문에 진로 고민이 많은 상황입니다. 현실적인 조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어디까지나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거의 모든 학사과정 전자전기공학과 전공과목들은 사실상 수학책이나 다를게 없어서 미분적분학,선형대수학,공업수학을 다 마스터 하면 거의 모든 학사과정 전자전기공학과 전공과목들을 쉽게 공부 할수있나요??
약대와 생명공학과 둘 다 학사졸업 후 제약회사에 취업한다 했을때 약대를 나온게 더 유리할까요?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건동홍 라인 전전 3-2까지 마치고 휴학 상태인 대학생입니다 제 스펙은… * 학점: 전공 3.2 / 전체 3.5 * 어학: 토익 965점 * 기타 스펙: 없음 그나마 내세울 것이라고는 꾸준한 알바 경력 + 현재 반도체 공장에서 1년 계약직으로 근무 중(셋업, 유지보수, 조립 등의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 이 경험이 추후 취업에 도움이 될지도 궁금합니다…! 계약 기간 동안 어깨너머로라도 현장에서 최대한 경험을 쌓은 뒤 학교로 복학할 예정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1. 현재 스펙에 어학 역량을 더 갖춘다면 메이저 장비사를 노려볼 수 있을까요? 2. 기술영업에도 관심이 있는데, 해당 분야는 어떤 스펙을 쌓는 것이 좋을까요? 부족한 스펙 때문에 진로 고민이 많은 상황입니다. 현실적인 조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어디까지나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거의 모든 학사과정 전자전기공학과 전공과목들은 사실상 수학책이나 다를게 없어서 미분적분학,선형대수학,공업수학을 다 마스터 하면 거의 모든 학사과정 전자전기공학과 전공과목들을 쉽게 공부 할수있나요??
약대와 생명공학과 둘 다 학사졸업 후 제약회사에 취업한다 했을때 약대를 나온게 더 유리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