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다들 어떻게 버티시나요 진짜 이젠 못버티겠는데 퇴사하는게 맞을까요? 긴 긁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한가지 여쭤보고싶은게 있습니다..
보통 직장 상사를 부를때 성을빼고 머머차장님이라고 부르시나요 아니면 성이름인 머머머차장님이라고 부르시나요??
제가 너무 MZ인가 싶어 여쭤봅니다.
어제 어떤 한 대리님이 누가 빌려오라고했며 물으시길래 저는 땡땡차장님이라고 대답을 하였습니다.
서울에서 근무할때도 항상 성을 빼고 불렀기때문에 대구에서도 그렇게 해도 될꺼같았습니다.
근데 그걸로 바로 타부서 대리님이 지적하더라구요 네 이거 까지 이해했습니다. 근데 회식자리에서도 저한테 섯대질을 하면서 그 얘기를 또 하더라구요 앞에 차장님들은 다 오히려이름만부르는게 더 좋다고했습니다
아직 제가 이직 한지 얼마되지않아 그런거같지만 너무나도 화가나고 다음주에 퇴사를 한다고 말씀드려야하나 싶습니다. 당연히 퇴사이유는 이 이유는 아니고 전 직장 직무에대한 그리움으로 입사한지 3주내내 울었습니다..
제가 드디어 무엇을 좋아하게되었는지 알았으니깐요 그래서 전 직장 왜 퇴사했을까 매일매일을 울면서 버텼습니다.
Q. 인성검사 결과와 인재상
인성검사의 결과가 제가 희망하는 산업과 많이 다릅니다. 이런 경우에는 제가 진로를 틀어야만 할까요?
예를 들어, 기업에서는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원하지만, 저는 안정적이고 규율을 중시하는 성격입니다.
Q. 기계공학과 스펙
GPA 4.21
공조냉동기사, 산업안전기사, 위험물산업기사
토스 IH
공모전 1회 장려상
파이썬 수료증2개
직무를 정하지 못했는데 안전관리, 품질관리, 생산 관리 쪽으로 직무를 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스펙에서 보완 할 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