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세포치료제 cmc 이직 고민
안녕하세요. 현재 두 곳의 회사를 두고 이직 고민 중입니다. 둘 다 최종 오퍼를 받은 상태입니다. - 세포치료제 R&D 6년차 - R&D -> QC or QA 직무 변경해서 이직. - QC, QA에 대한 커리어를 쌓는 것이 목표임. 회사1. - 스타트업, IND 자료 작성 중 - QC/QA 시스템이 아직 탄탄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됨 - 자체 GMP 없음/ 생산 공정 셋팅 완료 - QC,QA 등의 업무를 두루 배울 수 있을 것 같음(넓지만 얕게 배울 것 같음) 회사2. - 중견기업, 임상 1상 진행 중 - QC/QA 시스템이 어느정도 있을 것으로 예상됨 - 자체 GMP 있음 / 생산 공정 셋팅 완료 - QC 업무 한 가지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음(좁지만 깊게 배울 것 같음) ==> 둘 중 어떤 곳을 선택하는 것이 QC,QA 커리어를 쌓는데 더 좋을까요?
2022.03.02
답변 1
리피토대원제약코이사 ∙ 채택률 92%QC, QA 경력을 쌓으시려면 자체 GMP 제조소를 가진 회사로 가셔야합니다. GMP시설이냐 아니냐에 따라서 업무 규제가 확연히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스타트업이면 두루두루 넓게 업무를 맡으실 가능성이 높고, 전문성을 가지려면 오랜시간이 필요합니다. 중견기업에서 제대로 일을 배우시는게 훨씬 더 낫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장비사 CS 엔지니어_Spotfire 사용 여부
안녕하세요! 저는 장비사 CS엔지니어를 준비 중인 취준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CS엔지니어들의 Spotfire 사용 여부가 궁금하여 질문 드립니다. 이번 ASML 자소서를 적으면서 Spotfire 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를 소재로 적을까하는데 너무 공정 느낌이 나진 않을까 걱정이 돼서 적기 망설여집니다. CS 엔지니어 분들도 Spotfire를 활용한다면 협업 역량으로 쓰고싶은데 혹시 사용하실까요? 본 프로젝트가 Etch 데이터를 보고 reflect power가 수율 하락의 원인임을 밝혀내는 플젝이었는데 적어도 될까요? 너무 공정 느낌이 안나는지 궁금합니다
Q. 공공기관, 공기업 면접볼때
공공기관, 공기업 최종 면접볼때 뭐가 제일 중요한가요? 다음주에 제주관광공사 최종(pt,인성)면접 볼 예정인데 꼭 합격하고싶어요!!
Q.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이력서에 기재된 경력사항과 건강보험이 경력이 다르면 허위기재로 떨어질수가 있나요? 계약직으로 한두달씩 일한적이 있어서 그건 이력서 경력사항에서 빼고 지원했는데 지원하는 회사가 전체이력을 요구해서 고민이네요 신입으로 지원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