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에스티팜 올리고 QC, Bio QC 직무차이
올리고 QC, Bio QC 직무별 업무가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올리고QC / Bio QC (생화학분석) / Bio QC(미생물분석) 세 직무에서 주로 하게되는 시험이 어떤 것일지 궁금합니다..ㅜ
2022.09.03
답변 2
멘토486신세계코이사 ∙ 채택률 53%미생물 분석은 배지로 하는것과 UV로 해서기기를 일부 쓸수도 있습니다. 화학분석이면 HPLC도 다루겠네요
- 안안녕하십닉가삼양홀딩스코과장 ∙ 채택률 65%
멘토님, 안녕하세요. 보통 생화학 분석은 GC나 HPLC 등의 분석기기를 사용한 이화학 시험들을 주로 실시하고, 미생물 분석은 바이오버든, 무균시험, 한도시험, 엔도톡신 등의 미생물 시험들을 실시합니다. 그럼 파이팅하세요! :)
함께 읽은 질문
Q. 사기업 vs 공기업 방향성 질문
기계공학과 8월 졸업을 앞둔 학생입니다. 사기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야할지 공기업을 지원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현재 3월부터 지금까지 대기업, 중견기업 서류 23곳을 넣었고 서류합격 결과는 처참하게도 2곳입니다. 지원 직무는 생산기술, 설계직 크게 2가지이며 현재 제 스펙은 학교: 지방국립대 나이: 26세, 만 24세 학과: 기계공학 학점: 총학점 4.33 전공학점 4.38 자격증 -일반기계기사 -산업안전기사 -컴활1급 -한능검 1급 어학 -토익스피킹 IH 140점 활동 -에너지 공기업 6개월(필기 가점 5% 있습니다) -교내 현장실습 설계직 4개월(재직 중) -학부연구생 1년 반 지속적으로 서류 넣으면 서류컷만 당하는데, 제 짧은 생각으로는 오로지 "학벌"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은 추가적으로 보완할 스펙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 사실을 알면서도 지속적으로 1. 사기업(대기업, 중견 중상위권 희망) 지속지원 2. 공기업과 사기업을 병행 3. 공기업 올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Q. 공기업 직무교육란 채우기
공기업 취준생입니다 자소서에 직무교육 채우는거 보통 윈스펙 같은 데에서 듣고 채우잖아요 그런거 지원 전에 미리 들어놔야 할까요? 10개 정도 채우던데 미리 들어놔야 한다고 알고 있어서요.. 그런데 회사마다 인정해주는 ncs코드가 다른데 어떻게 다들 미리 들어놓으시나요?
Q. 유아교육 전공 취업 고민입니다
유아교육과를 전공하고 있는데, 취업 방향이 고민됩니다. 유치원 외에 유아교육 관련으로 갈 수 있는 직업이나 분야가 있을까요? 현직자 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