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에코프로HN 무기소재개발직무 관련

안녕하세요 직무에 대해서 질문이 있어서 글 작성합니다.

에코프로HN : 무기소재개발
상세직무 :
세라믹 소재 및 제조기술개발
내화 세라믹 신규 소재개발
이차전지 양극활물질용 첨가제 개발
양산화를 위한 제조/공정 기술 개발
고객 기술 대응 및 특허 출원

1. 무기소재개발 > 배터리 소재 사업 영역으로 봐도 괜찮을까요??
( 홈페이지 사업영역에는 미세먼지저감솔루션/온실가스감출솔루션/클린룸케미컬필터 이렇게 3가지 입니다. 그러나 관련뉴스에서는 에코프로 HN와 이차전지소재 연관 기사가 있었습니다.)
2. 내화세라믹 > 양극재의 제조 과정에서 사용되는 고온 소성용 세라믹 용기를 의미하는 걸까요?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대자동차 직무
현재 지방국립대 기계공학과 4학년입니다 학점 3.8점대에 토스ih와 ros주제로 대외활동 참가밖에 없습니다. 생산관리나 품질관리 직무를 목표로 하는데 지금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세요 (자소서라도 써볼까하는데 로스로 무엇을 써야할지도 몰라서 갈팡지팡중입니다)

Q. 동아리와 연합회 두개를 자소서에 녹이는게 고민입니다.
저는 대학 중앙동아리인 OO운동 동아리를 하면서 2학년에 동아리 부장으로 활동했었습니다. 군대 전역 후, 3학년에 서울시 연합회 회장으로 활동했었는데, 이게 같은운동이여서 자소서를 썼을때, 같은활동으로 보일거같습니다. 모든 지문에 다른 경험을 적어야한다고 들었는데, 이 경우에는 다른경험이긴 하지만, 주제가 같기때문에 다른 지문에 적으면 안될까요? 감사합니다 ㅠㅠ

Q. 전기직 건설사에서 이직 고민
현재 건설사(포**)에서 플랜트 계전 시공/관리로 일하고 있는 24살 직장인(남)입니다. 건설사에서 6개월-1년 정도 스펙을 쌓고 싶습니다. 그리고 건설사에서의 경력을 어필할 수 있으면서 쭉 수도권에서 근무할 수 있는 회사로 신입으로 들어가고 싶습니다. 어떤 회사 및 전기직 직무가 있을까요? 그리고 그에 맞는 공부나 자격증을 하면 나중에 이직할 때 좋을까요? 현장직에서 사무직으로 가고 싶습니다. 스펙은 전자전기공학부/학점 4.1/전기기사/전기공사기사/컴활1급/한국사2급/오픽IH/대외수상1회(아이디어대회)/인턴4개월(의료용기기제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