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영어회화 잘하는법

벌꿀오소리l

영어를 잘하고싶어서 지금 필리핀사람이랑 전화영어를 하고있습니다 주5일 45분씩 거금을 들여하는데 솔직히 실력이 향상되는거 같지않아요 계속 말해보는건 중요하다고생각해서 전화영어는 계속 할건데 추가로 공부할만한게있을까요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할까요


2024.05.25

답변 5

  • 남양연구소현대자동차
    코사장 ∙ 채택률 96%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저는 전화영어도 좋다고 봅니다. 영어는 꾸준히 느는게 아니라 어느순간 확 뛴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미드나 ted 강연을 보고 쉐도잉해보며 다양한 표현을 익힙니다. 그리고 실제로 외국인과 대화해보면서 써먹어 봐야 하는데, 전화영어에서 그걸 응용해보면 좋습니다.

    2024.05.25



    댓글 1

    남양연구소

    2024.05.25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 핫뜨거뜨꺼에릭슨엘지엔터프라이즈
    코부장 ∙ 채택률 60%

    채택된 답변

    매일 일정량 이상의 혼자만의 공부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BBC / CNN 등의 영어듣기 + 읽기 + 말하기를 함께 해야 실력이 올라갑니다.

    2024.05.25


  • 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제가 쓰는 방법은 그래머 인 유즈를 발음 해보고 외우고 엔구닷컴에 보면 글을 읽고 문제를 내볼수 있는데 자문자답을 통해 공부할수 있습니다.

    2024.05.26


  • 니꿈은뭐니삼성전기
    코사장 ∙ 채택률 86%

    요새는 외국인친구를 사귈수있는 경로가 많아 실제 네이티브들과 대면 소통을 많이 해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비대면 소통은 아무래도 한계가 있습니다

    2024.05.25


  • 두부르농업회사법인닥더애그주식회사
    코전무 ∙ 채택률 59%

    말을 많이 하는게 중요해요.. 전화영어 시간을 조금 더 늘려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2024.05.25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