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영어회화 잘하는법
영어를 잘하고싶어서 지금 필리핀사람이랑 전화영어를 하고있습니다 주5일 45분씩 거금을 들여하는데 솔직히 실력이 향상되는거 같지않아요 계속 말해보는건 중요하다고생각해서 전화영어는 계속 할건데 추가로 공부할만한게있을까요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할까요
2024.05.25
답변 5
남양연구소현대자동차코사장 ∙ 채택률 96%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저는 전화영어도 좋다고 봅니다. 영어는 꾸준히 느는게 아니라 어느순간 확 뛴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미드나 ted 강연을 보고 쉐도잉해보며 다양한 표현을 익힙니다. 그리고 실제로 외국인과 대화해보면서 써먹어 봐야 하는데, 전화영어에서 그걸 응용해보면 좋습니다.
댓글 1
남양연구소2024.05.25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 핫핫뜨거뜨꺼에릭슨엘지엔터프라이즈코부장 ∙ 채택률 60%
채택된 답변
매일 일정량 이상의 혼자만의 공부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BBC / CNN 등의 영어듣기 + 읽기 + 말하기를 함께 해야 실력이 올라갑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제가 쓰는 방법은 그래머 인 유즈를 발음 해보고 외우고 엔구닷컴에 보면 글을 읽고 문제를 내볼수 있는데 자문자답을 통해 공부할수 있습니다.
- 니니꿈은뭐니삼성전기코사장 ∙ 채택률 86%
요새는 외국인친구를 사귈수있는 경로가 많아 실제 네이티브들과 대면 소통을 많이 해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비대면 소통은 아무래도 한계가 있습니다
두부르농업회사법인닥더애그주식회사코전무 ∙ 채택률 59%말을 많이 하는게 중요해요.. 전화영어 시간을 조금 더 늘려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함께 읽은 질문
Q. 마케팅과 디자인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커뮤니케이션디자인 전공을 하고 있고, 다전공으로 마케팅을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두 분야를 함께 공부하면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 같아 다전공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디자인과 마케팅을 함께 활용하며 활동하시거나, 두 분야를 연결해서 일하고 계신 분들이 있을까요? 만약 비슷한 방향으로 진로를 고민해보신 경험이 있다면, 두 전공을 어떻게 연결해서 활용하고 계신지나 어떤 분야에서 시너지가 나는지 조언을 들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취준기간이 길어질 때 자기관리
취업 준비기간이 길어지다보니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고 집에만 있는 시간도 많아져요.. 이럴 때 어떻게 하시나요?
Q. 학부연구생
4학년 1학기 하는 중인데 이번 여름방학부터 학부연구생을 하고 싶은데, 다만 문제가 제가 4학년 2학기와 5학년 1학기 모두 18학점 정도를 듣습니다. 보통 4학년에 비해서 많이 들어서 학연생을 해도 될지.. 고민됩니다. 그러나 컨택한 곳이 학연생이 일을 많이 하는 곳은 아닙니다. 그렇다할 스펙이 없어서 안할수가 없어서 고민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