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신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영화투자배급사, 홍보사, 마케팅 채용 관련

리얼리스트

안녕하세요 사실 나이가 33세이고 중고신입으로 영화투자배급사나 홍보사 갔으면합니다만 나이 경력단절 이슈,저학점, 학력이 걱정됩니다.. 대기업에 다시 도전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중소기업 영화 마케팅 에 들어가서 준비하는게 맞을까요? 올해 상반기 서류로 면접까지는 갔었지만.. 아쉽습니다. [스펙] - 영화 마케팅 워크샵 참여 경험 (2021년 1-2월 개봉 영화&부가판권 직행 영화 마케팅 워크샵 참여) - 영화 마케팅 아카데미 교육과정 이수 - 광고대행사 3년 6개월간 실무 (1년간 영화 광고주 오프라인 광고 진행) - 영화리서치 패널 참여 - 영화 숏클립 포스팅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워 :13만), 영화 마이크로 파워블로그 (투데이 2-300) 운영 - 학점 3점 미만


2021.07.02

답변 2

  • s
    soul_

    안녕하세요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영화쪽에서 일하고 계신가요? 저도 너무 막막한 상황이라 여쭤봅니다..ㅜㅜ

    2023.08.08


  • 니꿈은뭐니삼성전기
    코사장 ∙ 채택률 86%

    현실적으로 33살 신입은 많이 어렵다고 봅니다.. 규모가 조금 작은 회사라도 일단 들어가셔서 이후에 경력을 쌓으신뒤 점프업을 노리시는게 보다 합리적인 판단이 되실거라 봅니다.

    2021.07.02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