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이력서 지원할 때 상훈명, 수상기관, 수상내역
상훈명은 예를 들어 최우수상, 대상, 2위 이런거 쓰면되고 수상기관은 주최기관 쓰면되고 수상내역은 이 대회에서 무엇을 했고, 무엇을 했다. 결과적으로 이러했다. 요렇게 기입하는거 맞나요???
2023.10.20
답변 9
- 졸졸린왈루(주)KEC코사장 ∙ 채택률 98%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멘티님께서 알고계신대로 작성하시면 될것같습니다.
- 임임지석LG화학코사장 ∙ 채택률 70%
채택된 답변
상훈명 : 000 공모전, 000경진대회 수상내역 : 대상 ( 수상한 주제 및 내용 간결하게 설명 ) 이러한 방식으로 기입하시면 되겠습니다.
두부르농업회사법인닥더애그주식회사코전무 ∙ 채택률 59%채택된 답변
네 맞습니다. 기간도 기재하시길 바랍니다.
Top_TierHD현대건설기계코사장 ∙ 채택률 96%채택된 답변
수상내역은 말 그대로 00프로젝트, 00상 이렇게 기입을 하셔도 됩니다. 전체적으로 멘티분이 어떤 상을 받았는지, 주최기관은 어디있는지에 대한 질문은 있지만 어떤 주제로 받았는지에 대해서는 기입하는 곳이 없기 때문에 수상내역에 기입을 하시면 됩니다.
고즐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코사장 ∙ 채택률 85%채택된 답변
수상내역은 주제입니다. 예를 들어 00 마케팅 공모전(00기획 부분) 처럼요
- 프프로공돌이포스코이앤씨코이사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네 맞습니다. 특히 수상내역에 무엇을 해서 상을 받게 되었는지 구체적으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1
뭐뭐라도해보자작성자2023.10.20
제 역할 중심으로 써야하나영?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상훈명: 교과 최우수상 수상 내역: 무슨 대회 최우상 이런식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 다다시 돌아온 상코미코코사장 ∙ 채택률 99%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네 멘티님이 기재하신 것과 같이 간단하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1
뭐뭐라도해보자작성자2023.10.20
혹시 수상내역은 제 역할을 써야할까용?
- 화화이팅CL2SK하이닉스코차장 ∙ 채택률 95%
안녕하세요. 상훈명은 상장에 적힌 제목과 등수를 기업하면 되고, 수상기관은 주최기간, 수상내역에는 대회에서 수행한 내용을 작성하시면 되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함께 읽은 질문
Q. 이직 후 입사 3주차, 부서 이동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프론트엔드 개발 3년차 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새로운 회사로 이직하게 되었는데, 막상 입사하고 나니 예상했던 업무와 너무 다른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정부과제 수행) 분명 공고엔 프론트엔드 개발자였지만 막상 오니 개발은 전혀 안하고 정부과제 수행관리만 하고 있네요.. 다른 부서에서는 회사 자체 솔루션 개발을 담당하는 것 같던데, 프론트, 백 나누지 않고 함께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차라리 그쪽 부서로 가서 프론트를 담당하고 싶은 제 욕심인데, 입사 3주차에 부서이동이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어떻게 움직이는게 좋을지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Q. 반도체 설계 직무 바꿔야 할지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올해 2월 졸업한 경기권 4년제 전자공학과 학생입니다. 중소/중견 위주로 지원해도(35군데) 계속되는 서탈과, 어렵게 면접에 가도 병풍면접으로 탈락해서 분야를 옮겨야 할지 고민입니다. 학점 3.68/4.5 오픽 im2 fpga 프로젝트 4회 반도체 융합전공 IDEC, ADS, TDR, 반도체공정실습 (단기) 1년 졸업프로젝트(임베디드, 데이터분석) python 머신러닝 프로젝트 fpga 개발자나 rtl/soc 설계/검증 쪽으로 지원하고 있었는데 답이 없는 것 같아 스펙을 넓히고 다른 분야로 가야할 것 같습니다... 공기업도 생각 중입니다. 어떻게 해야 취업할 수 있을까요?
Q. 앤시스 주관 반도체장비 설계 및 CAE 해석 교육 관련
반도체 산업에 취업하고자 하는 기계공학 학생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앤시스 교육이 열리게 되어 확인해보니 커리큘럼이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기구설계(AutoCAD, SolidWorks): 반도체 제조 공정, 반도체 장비, 2D / 3D 설계 기본기능, 반도체 장비 기구 설계 (초급 / 중급 / 고급) -해석검증(ANSYS): 통계적 설계 최적화, 반도체 장비 시뮬레이션, 구조 해석, Physical AI 적용 구조해석 실습, 반도체 장비 시뮬레이션, 열해석, Physical AI 적용 열해석 실습 -프로젝트: Physical AI 활용 제작도면/조립도면/물류자동화 장비 조립 및 운영 여기서 제가 기계과로서 이 교육을 들어도 적합할지, 그리고 만약에 이 교육을 듣는다면 학사 졸업으로 대충 어떤 기업의 어떤 직무가 핏한지도 알고 싶습니다. 또 규모가 큰 교육이다보니 6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진행되는데 수료증을 못받은 상태에서 올 하반기에자소서에 내용을 적어도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