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인턴 생활 관련 질문입니다..

현재 한 중견기업의 품질부서에서 인턴중인데요..

2개월짜리 인턴이라 그런지 처음에 공정, 품질부서 역할 관련해서 조금 교육해주시고
이후 업무를 주시지 않아 몇 주 째 가만히 있는 중이예요..

현재 고객사 대응때문에 바쁜시기같아보이기도 하고,
제 담당자분께서 도와줄 일은 딱히 없을 것 같다는 식으로 말씀하시고 대기하라고 하셨거든요.

근데 3주째 컴퓨터 화면만 계속 보고있으니 미칠 것 같습니다.
조금 한가해 보이실때 도와드릴 수 있는 일이 있는지 한 번 더 여쭤보는게 나을까요?

인턴이 하는 일이 크게 없는 건 알지만 너무 답답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수도권 공기업
현재 부산 마고 전기과 재학생입니다. 구체적이지는 않지만 목표가 수도권 공기업(기술직) 알박기입니다. 혹시(서교공 제외)순환근무하더라도 수도권 내에서 하는 공기업 리스트?(전기직)를 알 수 있을까요.

Q. 제약/화장품 qc
화공 졸업을 앞둔 4학년입니다. 학점은 4점 초반대이고 자격증은 산안기 보유하고 있으며, 영어는 토스 준비 중입니다. 교내 대회에서 상 받은 게 있지만 해당 직무와는 전혀 관련 없습니다. 이제서야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게 되어 지금까지 준비한 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졸업 후에는 gmp 교육과 제약회사 인턴을 계획하고 있는데 그럼 취업이 너무 늦어질까 봐 걱정이 됩니다. 어떤 것을 가장 우선순위로 두고 준비해야 할까요?

Q. 사회과학연구원석사 데이터분석공부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저는 현재 지거국 사회과학분야 학석사/ 28세 / 공공기관 보고서제작(1년), 사업운영(1년) 경력 취준생입니다 공공기관 2년 계약 만료 후 바로 박사과정을 시작했으나, 사정 상 그만 두어 현재 약 1년의 공백기가 생긴 셈입니다 지금은 계약직 연구보조원으로 사회과학분야 연구원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면접을 보는 과정에서, 사회과학 분야의 석사는 전공지식보다 데이터 분석 역량을 우선한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다뤄본 적 없는 파이썬이나 R 통계패키지 역량에 대한 질문을 면접 때 종종 들었습니다 대부분 연구직 관련 직무기술서에도 데이터 분석 역량이 우대사항으로 나와있었고요 그래서 6개월 간의 데이터 분석 부트캠프를 통해 이 부분을 지원하려고 하는데 1년 간의 공백기가 있는 상황에서, 6개월의 시간을 투자할 만큼 가치가 있는지 비슷한 분야의 연구직 멘토님들의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