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인턴 중도 퇴사

안녕하세요 멘토님!
제가 감사하게도 인턴에 두 곳 합격을 한 상태인데, A회사에서 3주 후부터 출근해달라고 하십니다. 원래 두 회사 중 어디를 갈까 많이 고민하고 있던 상황이라서, 남은 3주 남짓의 기간 동안 나머지 B 회사에 다녀보며 최종적으로 어디를 갈 지 판단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약 B 회사생활이 좋다면 계속 다니고, 안 맞는 것 같다면 A회사로 옮기는 것은 어떨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만 둘 경우, 3개월짜리 인턴에 3주 정도만 근무하고 그만두는 것은 너무 예의가 아닌 것 같아서 고민이 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인턴이라 중도 퇴사에 대한 부담이 적기도 하고, 다소 이기적일지라도 제가 원하는 선택을 하는 게 맞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제가 생각한 방향대로 해도 괜찮을지, 아니면 A,B 둘 중 하나만 확실히 정하는 게 좋을지 조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대기업 학점 컷
안녕하세요. 요즘 대기업 지원조건에서 3.0이상인 곳이 많이 없어졌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런 기업의 경우 3.0이하인 지원자가 지원했을때 서류에서부터 떨어질까요? 이미 졸업을 해버려서 학점은 복구가 불가능한데 신입으로 지원하는 조건에서 대기업 갈 수 있는 희망이 있을까요? 총학점은 2점대이지만, 전공학점은 3점 초반대입니다ㅠㅠ

Q. 콜라보레이션 기획 직무
안녕하세요. 패션업계 MD, 마케팅 지원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최근 잡힌 면접 중 두 회사가 콜라보레이션 기획 직무인데, 마케팅과 기획의 중간 업무를 하는 직무같더라구요. 궁금한 점은 해당 직무의 성장성과 이후 이직 방향성입니다. 글로벌 브랜드와 콜라보를 기획하고 진행한다는 점에서 기획역량과 글로벌 역량을 어필할 수 있긴한데, 보통 해당 직무의 이후 커리어는 어느쪽으로 갈 수 있을까요?? 추가로 저는 이후 외국계 럭셔리 회사에서 md또는 마케팅으로 나아가고싶습니다.

Q. 증권사 채권 세틀 직무
증권사 채권 세틀 직무 관련하여 궁금하여 여쭤봅니다! 업무는 대략적으로 채권 거래 결제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세세한 업무는 뭐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세틀은 고졸로 많이 뽑던데 향후 커리어 성장에 있어 채권 트레이더나 브로커로 갈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