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인턴 중인데 이건 어떤 직무에 도움이 되는 경험일까요?
- 어플 이용 고객 최전선에서 상담 진행, 상담 유형 정리 및 시각화를 통해 어플 내 문제 파악 및 개선방안 도출 - 어플 홍보 콘텐츠 제작 영업관리와도 연관이 있나요?
2023.12.05
답변 4
- 졸졸린왈루(주)KEC코사장 ∙ 채택률 98%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영업관리 보다는 마케팅과 조금 더 연관있는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Top_TierHD현대건설기계코사장 ∙ 채택률 96%채택된 답변
영업관리라는 것이 고객들의 VOC를 수집을 하여 이를 반영을 하는 것도 있기 때문에 멘티분이 하시는 일이 도움이 안되는 것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 다다시 돌아온 상코미코코사장 ∙ 채택률 99%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영업관리와는 조금 거리가 있어보입니다. 마케팅이나 홍보팀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영업관리나 대외홍보관리쪽에 어울리는 직무 같아보입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조선업 생산관리 취준
안녕하세요 조선업 생산관리 직무 취준생입니다 최근 한국 조선업이 수주량도 늘고 호황기를 맞이했는데 환율도 오르고 철강 원가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데 실질적으로 이런 경제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생산관리 담당자는 생산계획을 수립, 자재 수급 계획 및 원가 관리 등 업무를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현직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Q. 현대오일뱅크 인적성 종이
안녕하세요. 정보가 너무 없어서 여기에 질문하게 되었습니다.. 현대오일뱅크 인적성을 온라인으로 치르는데, 종이 지참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추리문제 풀 때 메모해놓고 푸는데 종이 사용이 안되면 없이 연습해야될 것 같아서요. 감사합니다!
Q. 직무 고민..
현재 화장품 RA쪽 인턴만 하고있습니다(2번) 화장품 업계가 대기업이 엄청 있는것도 아니고 다른 직무로 바꿔야 하나 고민인데 너무 공백이 있는것같아 고민이 됩니다.(관련 직무가 아니니 공백) 화학/화공(4.0/4.5) 나왔고 졸업은 25.08에 했슴니다. 품질이나 생산쪽 가고싶은데 지금이나 하반기에 시도해봐도 괜찮겠죠? 화공/화분기/위산기 공부라도 할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