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모든회사 / 모든직무

Q. 자소서 호칭

구쿠

자소서에 교수님이 ~ , 교수님 께서 ~ 어떻게 쓰는게 맞나요?


2020.05.08

답변 4

  • 코멘스현대L&C
    코전무 ∙ 채택률 86%

    채택된 답변

    교수님께서 라고 적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딱히 정해져 있지는 않지만 예의 바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20.03.08


  • 대리한국철도공사
    코상무 ∙ 채택률 82%

    채택된 답변

    자소서를 작성할때에는 일반적으로 교수님께서 라고 작성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물어보셔도됩니다.

    2020.03.08


  • 기린구름그림현대글로비스
    코과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교수님께서 요청하셨습니다 / 교수님께 질문하였습니다 처럼 기본적으로 존댓말을 써주는 게 좋겠죠?

    2020.03.08


  • S
    SODAMIBK기업은행
    코부장 ∙ 채택률 75%

    안녕하세요 멘티님 교수님이 보다는 교수님께서가 더 자연스러운 표현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0.05.08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