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전력변환 개발자로서 어느 기업이 괜찮을까요?

저는 전력변환(인버터/컨버터, SMPS) 같은 개발자로서 대기업에 이직하기 위해 현재 중견기업(B2C 자사 제품 있는 곳) 연구소 두 곳 붙었습니다!
어디를 가는게 조금 더 이직에 괜찮을까요?

1. X-ray 발생기(제너레이터) 개발 / 의료기기

2. 전기차 충전기 HW개발

그리고 학사로 경력 쌓고 대기업 이직이 괜찮은가요?
아니면 재직중 야간대학원 졸업 후 이직이 괜찮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휴학생 스타트업 인턴 기간
ui/ux 디자인 직무 희망하는 대학생입니다! 현재 2학년을 마치고 휴학하고 있는 상태이고, 한 스타트업에 인턴으로 일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채용 전환형은 아니고 6개월 근무 제안을 주셨는데, 다 채우지 못하고 관둔다고 큰 문제가 생길까요? 3개월정도 하고 퇴사하면 인턴 경력으로 인정하기 어렵다던지,,, 현직자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Q. 취준 조언 부탁드립니다.
상반기에 취준 하면서 최탈도 해보고 인턴도 들어가 봤습니다. 근데 있어보니 저는 회사 위치(광역시, 서울등의 인프라--마트, 지하철역, 기차역)가 좋아야 스트레스를 덜받더라구요 7월쯤 되니 지원할 회사가 수시채용으로 하나씩 뜨길래 여쭤봅니다. 1. 이제막 중견이 된 회사 3개월 인턴(전환형) 하기 유관직무입니다 -- 제 의견은 이걸 하면 11월이 되기 때문에 하반기를 사실상 포기하는 느낌입니다. 2. 7,8월에 교육 들으면서 공백기 대비하고 하반기 도전하기 --서울 근무하는 직무(품질,SCM)가 나올지 미지수 제가 품질, SCM 쪽으로 갈 생각인데 서울에서 근무할만한 회사들이 많지 않더라고요 이번에 뜬곳은 서울에 서 일하는 곳이라 고민중입니다. (물론 이런 건 붙고 나서 생각하는 거지만 이런 생각 앞으로도 많이 들 거 같아서 여쭤봅니다.) 뭐가 더 나은거 같나요?

Q. 면접 질문 중 고등학교때부터 현재까지 일로 자기소개에 대한 질문드립니다.
준비한 자기소개 말고 고등학교 때부터 현재까지의 일, 그리고 가족관계를 포함해서 얘기해보라는 질문에 어떤 방향으로 답변을 준비해가야 할지 감이 안옵니다.. 정말 준비를 안할 수는 없으니까요 ㅠㅠ 궁금한 부분에 대해 번호 매겨서 질문 드리겠습니다. 1. 면접자가 이 질문을 통해 보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2. 지원 직무와 관련성이 조금이라도 있는 사건으로 구성해야하는지 3. 고등학교부터라 하면 꽤 긴 시간으로 느껴지는데, 면접 답변 시간을 어느 정도로 정하는 것이 적절할지 사람마다 살아온 과정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정답은 당연히 없겠지만 대략적으로라도 답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