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제약사 QC/QA 스펙
안녕하십니까, 현재 휴학 중인 생공과 4학년입니다. 제약사 QC/QA 취업 준비 중에 있고, 내년 8월까지 휴학이고 26년 초 졸업예정입니다. 제가 이번에 2개월 인턴을 하게 되어서, 인턴 병행하며 자격증을 공부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자격증은 위산기랑 화분기 중 화분기(화학분석기사)로 가는게 좋겠다고 결정 내렸는데, 찾아보니 제 수준으로는 이번 상반기 내내 자격증에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생각보다 자격증 취득이 오래 걸릴 것 같아서 공부 시작이 고민되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무엇을 하는게 제일 효율적일까요? 일단 제가 생각나는 활동으로는 1) 화분기 자격증 취득 2) 25년 하반기를 위한 인적성 공부 3) GMP 교육 4) 공모전/대외활동 이 있습니다.. 혹시 이 중, 혹은 이외에 추천할 활동이 있으시다면 아무것이나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참고로 제 스펙은 지거국 생공 4.3/4.5, 학부연구생 18개월, 토익 950, 토스 AL입니다.
2024.11.24
답변 0
아직 등록된 답변이 없어요.
undefined님! 첫 답변을 남겨보세요.
함께 읽은 질문
Q. 자산평가사 회계직무 (매출규모 200억 직원수 150명)
제가 일단 붙어서 다니려는 회사는 채권평가사입니다. 신용평가사 아니구요. 채권평가사(한국자산평가, 나이스피앤아이, 키스자산평가) 이렇게 세 군데가 있잖아요. 이 중에 하나에요 . 완전 독과점이라 회사자체의 밥그릇은 괜찮을 것 같은데 다만 걱정은 제가 회계직무라서 규모가 너무 작다는 게 조금 슬픕니다. 매출규모 200억 정도에 직원수 150명 정도에요. 회계직무는 규모가 클 수록 좋다는데 처음 취준이라 그런것 몰랐어요. 영끌 4400정도라는데 동기랑 친구들이 다니지 말라고 말려서ㅡㅡ 다녀야할까요. 아니면 다른 회사 준비해서 가야할까요 제 스펙은 서성한 라인에 경상계열이고 3.8좀 넘고요. 토익 900~950 이고 회계사 1차 합격한 경험 있어요. 시험공부하다 늦어서 나이는 30대 초반이에요.
Q. 지방국립대 산업공학과 학점 2.5입니다
안녕하세요 .. 저는 입학할때부터 그냥 대학 졸업장만 받고 공무원 할 생각에 진짜 출석만하고 공무원 공부에만 매진했지만 졸업장은 받았지만 공시에서 계속 떨어져서 양심없지만 제가 지금 가지고있는게 졸업장밖에 없어서 그래도 이걸 잘 살려서 중소기업이라도 취직하고 싶은마음에 질문드립니다. 일단 올해는 기사시험이 끝나서 내년에 품질경영기시와 산안기를 딸 생각이고 남은 올해는 오픽과 컴활을 할 생각인데 이 정도하면 중소기업에 취업할수있을까요? 추가로 해야할게 있을까요? 제 최종목표는 욕심안부리고 중소에서 경력쌓아서 중견 가려고합니다.
Q. 광고•마케팅 분야 취업 준비, 자격증과 대외활동 중 어디에 집중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2~3학년 때 다른 분야에 관심을 두다가, 이제 광고·마케팅 쪽으로 진로를 확정한 상황입니다. 광고·마케팅 분야에서는 대외활동이 중요하다고 알고 있지만, 현재 시간이 충분하지 않아 자격증과 대외활동 중 어디에 더 집중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1. 자격증 vs 대외활동, 어느 것이 더 우선일까요? 2. 마케팅 직무에 플러스가 될 수 있는 추천 자격증이 있을까요? 3. 2학기에 마케팅 관련 인턴을 시작하고, 1학기부터 마케팅·광고 관련 수업을 들을 예정인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활동이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