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신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제약 바이오 QC, R&D 질문있습니다!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올해 2월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제약 바이오, 화장품 QC, R&D 관련 부서에 취업을 준비 중인 23살 입니다.
제약 바이오 산업 직무를 지원하기 위해 이것 저것 검색하고 알아보다 보니 다들 스펙이 어학은 기본에 자격증이나 직무 경험이나 교육 이수한 사람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서 점점 자신감이 없어지고 있는데요...ㅜㅜ관심을 가지게 된지 얼마 되지 않아 관련 정보도 적은데다가, 교육을 이수하는데 드는 비용도 만만치 않고...거리도 멀어서 더욱 망설이고 있던 중에 그래도 지원부터 해보자!는 마음으로 자소서를 계속 수정하면서 지원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1. 4학년 하계방학 2개월간 제약 바이오 기업 R&D 부서에서 의약품 합성, HPLC 등 기기 다룬 경험만 있는데, QC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얼마나 될까요?
2. 어학 성적이 없어도 가능한지.. 영어가 너무 싫고 공부가 잘 안됩니다..
3. 스타트업, 중소기업 R&D나 QC에서 경험 쌓는게 현실적으로 맞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전자회로 설계 전문가 또는 전자회로 설계에 관해서 질문있어요..
어디까지나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전자회로 설계 전문가가 되려면 학사,석사, 박사 상관없이 개인의 노력만 열심히 하면 되나요? 그리고 전자회로를 설계 하려면 ORCAD 또는 Pcb설계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되나요?

Q. 사기업 토익스피킹vs오픽 준비+성적 마지노선
안녕하세요 사기업 영어스피킹 준비하랴고 합니다 오픽은 준비해서im1이 나왔고 저랑은 너무너무 안맞아서 힘들었습니다ㅠㅠ 1. 차라리 토스를 하려고 하는데 기업에선 같은 성적이면 오픽을 더 선호하는지 토스를 더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 2. 그리고 대기업에서는 성적 마지노선을 어느정도까지 볼까요? 영어성적때문에 마이너스는 안받를 정도요..

Q. 막학기 대학생 취직 고민
[전자과, 학점 3.3, 경기 지역 대학 인턴, 외부활동, 컴활 없음 토익 800, 한국사 2급] 안녕하세요. 취직 준비가 무서운 막학기 대학생입니다. 질문 몇 가지 드리겠습니다. 솔직한 답변 부탁드려요. 먼저, 제 계획이 빠른 취직과 먼 계획이라면 수정사항을 알고 싶습니다. 1. 토익 900대로 올리기 2. 기사 자격증 1개 따기 3. ncs 준비하기 4. 한국사 1급으로 올리기 5. 기사 자격증 1개 더 따기 이건 현직자 분들만 대답해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순환 근무 잘 모르겠고 적당한 월급 주는 공기업에 취직하고 싶습니다. 공기업 전기직은 세후 200 이상은 받나요? 그리고 순환근무직이 얼마나 단점이 많은지도 궁금합니다. 또 외부경력이나 인턴 없어도 취직 가능성이 크게 차이가 날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실제 전기 작업을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안 한다고는 듣기는 했지만 확실치 않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직자 분들의 솔직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