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제약 완제팀인데 사무실 별도로 있나요?

JJttt981

완제 생산팀에 입사예정입니다. 업무에 완제생산 기기 작동이랑 청소,sop같은 gmp문서작성도 있던데, 별도 사무실에서 문서 작업하나요? 아니면 공장 내부에서 문서쓰나요


2025.05.11

답변 3

  • 곰직원대웅바이오
    코상무 ∙ 채택률 94%

    안녕하세요. 멘티님. 회사마다 다른 부분이겠죠. 제가 알고 있는 제약회사들은 생산공장 내 사무실이 같이 있었습니다. 없는 회사들은 본적이 없네요. 아무래도 GMP 상 건물 및 부서들이 나눠서 관리가 되야 하는 부분도 있어서 그럴 더 그럴것이구요.

    2025.05.11


  • 합격의순간까지삼진제약
    코대리 ∙ 채택률 95%

    공장 내부에 사무실들이 있습니다. 문서 작업이 있으시다고 하니 사무실에서 문서 작업을 하실 거 같네요.

    2025.05.11


  • 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생산라인 인근에 공장근처에 관리실이나 행정 사무실이 있는 경우도 있지만 별도 사무실을 만들기 어려워서 같은 사무실 공간에 공간이 있고 업무가 있을때 확인만 하러 생산라인으로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2025.05.04


  • AD
    반도체
    설계팀

    대기업 반도체 산업으로 취업하기 위해선, 직관적 해석능력과 사고력이 필요합니다. 핵심 역량과 배운 지식을 취업에 활용하고 싶다면 국비지원 강의를 추천합니다.

    코멘토 내일배움카드 안내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