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제약 완제팀인데 사무실 별도로 있나요?
완제 생산팀에 입사예정입니다. 업무에 완제생산 기기 작동이랑 청소,sop같은 gmp문서작성도 있던데, 별도 사무실에서 문서 작업하나요? 아니면 공장 내부에서 문서쓰나요
2025.05.11
답변 3
곰직원대웅바이오코상무 ∙ 채택률 93%안녕하세요. 멘티님. 회사마다 다른 부분이겠죠. 제가 알고 있는 제약회사들은 생산공장 내 사무실이 같이 있었습니다. 없는 회사들은 본적이 없네요. 아무래도 GMP 상 건물 및 부서들이 나눠서 관리가 되야 하는 부분도 있어서 그럴 더 그럴것이구요.
- 합합격의순간까지삼진제약코대리 ∙ 채택률 95%
공장 내부에 사무실들이 있습니다. 문서 작업이 있으시다고 하니 사무실에서 문서 작업을 하실 거 같네요.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생산라인 인근에 공장근처에 관리실이나 행정 사무실이 있는 경우도 있지만 별도 사무실을 만들기 어려워서 같은 사무실 공간에 공간이 있고 업무가 있을때 확인만 하러 생산라인으로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이직 고민중입니다
안녕하십니까 현재 7개월째 금속쪽에서 생산관리에 재직중인 사회초년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1년이상은 근속을 유지할 계획인데 현재 다니고있는 곳의 분위기랑 하는 업무가 맞지않아서 이중고신입으로 이직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솔직하게 산업군은 변경을 할지말지 고민중인데 직무는 품질쪽을 희망하고 있어 회사를 다니면서 품질경영기사를 취득하며 품질과 관련된 유사업무도 찾아서 해보려고 합니다. 회사가 연차,월차 사용이 좀 많이 어려워서 퇴사를 바로 하고 나서 이직을 준비할지가 고민이라 선배님들의 의견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SK하이닉스 ASK전형 (R&D 공정직무)
안녕하세요, 하이닉스 ASK전형을 준비중인데, R&D 공정 직무에 지원했고 이에 관련해서 어떤 전공문항이 나오는지 여쭤보고자 글 올립니다 ㅜㅜ 감이 안잡히네요 .. 아시는 분 있으실까요 ? ..
Q. 회사에 합격을 했는데 제가 정판 순위에서 후순위 회사여서 고민이 됩니다 다른 회사 면접을 놓칠까봐요..
제목 그대로 현재 회사에 합격했는데 다른 회사에도 많이 지원한 상황입니다 근데 여기서 제가 이 회사를 들어가면 다른 회사에 서류가 붙었을 경우 면접을 아무래도 신입이어서 연차쓰고 갈수가 있을까.. 싶어서 들어가는게 맞을지 고민입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