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주)한주 대졸 생산 직무

(주)한주 대졸 생산 직무로 지원해서 1차면접을 볼 예정입니다. 직무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 몇가지 물어보려고 합니다.
생산 직무 주요업무가 '생산 공정 및 원부자재관리' 라고 되어있습니다.
재고관리업무를 수행하는거 같고 그 외에는 어떤업무를 수행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발전소에서 생산관리는 어떤 업무를 수행하는가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LG 생활건강 해외 영업 필요 역량
해외 4년제 대학 졸업하고 한국에서 석사 취득했습니다. 전공은 사회복지이지만 저의 전공을 통해 다양한 문화를 수용할 수 있는 공감 능력이 생겼고 많은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현재 LG 생활건강 해외영업 부서에 지원하는데 필요한 역량이 뭐가 있을까요?

Q. 삼성전자 회로설계 무선사업부vsLSI
안녕하세요, 4학년 학생입니다. 이번 삼성전자 대학생 인턴때 회로설계 직무로 지원하려고 하는데 저에게 맞는 사업부가 어디인지 고민되어 질문드립니다. 저는 전공 수업을 들으면서 회로설계에 관심이 생겼고, 그에 따라 부전공으로 전자공학부를 선택했으며 연구실에서 1년 정도 인턴을 하였습니다. 사실 회로설계 관련하여 한 거라고는 수업시간에 했던 간단한 스피커 회로 설계, PPG 신호 측정에 필요한 필터 설계, 생체신호를 이용한 아날로그 회로 설계와 연구실에서 했던 two-stage amp 및 LDO 설계, rectifier 설계 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조금 더 어필할 수 있는 사업부에 지원하고 싶어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Q. 무역사무직
무역직무에 관심이 생겨서 그런데 무역직무에 어러 직무가 있더라구요 무역사무직이 대략 어떤일을 하는지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그리고 맞는 캠프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그리고 추가로 무역 사무직 외에 또 어떤 직무가 있는지 그리고 어떤 무역직무를 회사 측에서 많이 수요로 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