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지원서에 오픽 인증서를 잘못 제출했습니다

오픽에 응시하면 2가지 인증서를 받게 됩니다
"응시 인증서"와 "성적 인증서"인데요...
수험번호와 성적, 응시일자 등은 모두 맞게 입력했는데
인증서를 성적 인증서가 아닌 응시 인정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경우 탈락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무역업 관련 질문 드립니다.
현재 어문(독일어) 본전공, 무역학과 복수전공하고 있는 3학년 학생입니다. 전공들을 살려서 무역회사에 들어가고 싶은데 정확히 무역회사에 들어가게 되면 정확히 어떤 직무를 수행하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제가 전공하고 있는 언어권 국가로 해외인턴을 가고 싶은데 어학이 준비가 되었다는 가정 하에 준비하면 좋을만한 자격증이나 스펙이 있을까요?

Q. 은행 인턴 학점관련 질문입니다.
편입한 학생이고, 전적대는 평생교육원 3.9 현재 중경외시-경제학 학점은 2.9입니다. 제가 궁금한 건 은행 인턴에서도 학점이 중요하게 작용할까요? 중요하다면 전적대 학점또한 반영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Q. 시설관리 직무 노후
노후대비로 다들 시설관리 추천하던데... 시설관리 캐바케겠지만 의외로 너무 힘들다고 하는 곳이 많은데.... 맞나요?? 제가 첫 직장이 설비관리부서였는데,,, 사무직이지만 몸으로 많이 해서,,,,힘들어서 그만두고 두번째 생관으로 취업해서 지금까지 왔습니다. 물론 생관도 장난아니지만,,,손재주없고 몸 둔한 저에게는 맞는 직무였습니다. 그러나 이제 슬슬 정년과 노후를 걱정해야할 나이가 와서 슬슬 겁나기 시작하는데,,,노후대비 자격증이 대부분 기능직이라서,,,걱정입니다.... 차라리 어느분은 정년이나,,, 권고사직당하기 직전..경력단절 되기전에 하도업체나 중소기업 찾아보라고 하는데, 그게 맞나요?? 시설관리도 케바케이고 전기 판넬 및 기계가스 모르면 힘들다고 하는데 맞나요?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