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청년 하이파이브 adsp 등급(점수) 기입
이력서 자격증란에 adsp 자격증을 적고 등급(점수)를 기입하라고 되어있는데 빈칸으로 놔두니까 뒤로 안 넘어가지는데 뭐라적어야할까요?
2024.06.25
답변 8
두부르농업회사법인닥더애그주식회사코전무 ∙ 채택률 59%채택된 답변
점수 란에 합격이라고만 기재해서 넘어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adsp는 등급이 있는 자격증이 아니라서 그냥 '합격'으로 적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adsp라 빅데이터분석기사 두개를 적을땐 분류가능하지만 그외는 그냥 합격 이라적는게 좋겠습니다.
Top_TierHD현대건설기계코사장 ∙ 채택률 96%채택된 답변
본래 등급이 없는 것이라서 취득, 합격, 등급없음 등 자유롭게 기입을 하시면 됩니다. 틀이 정해져있다보니 기입을 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라서 멘티분이 취득을 했다정도를 알 수 있도록만 하시면 됩니다.
- 핫핫뜨거뜨꺼에릭슨엘지엔터프라이즈코부장 ∙ 채택률 60%
채택된 답변
데이터분석준전문가 자격증이기 때문에 “준전문가”로 입력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다다시 돌아온 상코미코코사장 ∙ 채택률 99% ∙일치학교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취득 여부만 나오는 시험의 경우 합격이나 취득과 같은 단어를 써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aabcdefgg한국에너지공단코차장 ∙ 채택률 95%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자격증의 취득 여부(당연히 합격) 또는 adsp 취득 시험 합격 점수 둘 중 아무거나 기재하여도 상관없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남양연구소현대자동차코사장 ∙ 채택률 96%안녕하세요 등급이 없는 자격증이므로 '-' 등의 그냥 공백을 나타내는 글자 적으시면 됩니다. 저는 그렇게 적어서 합격한 적이 있습니다.
- 졸졸린왈루(주)KEC코사장 ∙ 채택률 98% ∙일치학교
ADsP는 자격 등급이 없기 때문에 '없음' 혹은 '합격' 이라고 작성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기계공학자의 AI역량
열심히 공고를 보며 지원서를 제출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품질이나, 공정 관련 직무의 경우 OA활용능력을 많이 보시더라구요? 그 외의 직무더라도 가끔 엑셀, ppt 능력이나 컴활 자격증을 보는것을 봤습니다. 기업에서 이러한 역량을 요구하는게 물론 컴퓨터 프로그램 능력을 잘 다룬다는것을 확인하기 위함이지만 그 기저에는 생산성과 업무 효율을 높이는것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저는 뭘 찾아보고 공부하는데 gemini를 주로 쓰는데 매우 효율적이기 때문에 OA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효율 측면에서 이러한 AI역량을 준비해서 드러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기업에서 잘 봐줄까요?? 빅분기와 같은 자격증을 따는게 이런 부분에서 어필이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Q. 정부과제 수행 경력으로 현실적으로 어떤 커리어를 쌓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프론트엔드 포지션으로 새로 이직을 했는데, 정부과제 제안부터 계획서, 산출물, 업무 수행 등 전체적인 정부과제사업을 관리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간간히 프론트엔드 개발에 참여하기도 합니다. 사실 전부터 프론트엔드 개발을 계속 할지 말지 고민중이기도 했었는데, 여기서 정부과제 수행 업무 경력을 쌓으며 어떤쪽으로 커리어를 발전시킬 수 있을까요?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Q. 어플라이드 영어 테스트 방식
안녕하세요,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영어테스트가 어떤 식으로 출제되는지 궁금합니다. 온라인 CBT로 문법/독해/말하기/듣기 출제가 된다는데 토익시험 처럼 나오고 또한 말하기는 AI나 사람과 같이 대화하는 형식으로 나오나요?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감을 못잡겠습니다.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