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회사 / 모든직무

Q. 한국로봇융합연구원KIRO

여기서 인턴을 한다면 공기업 전산직/통신직 취직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그냥 그 시간에 다른 전공 필기나 NCS 준비하는 것이 효율적이겠죠? 참고로 저는 지금 컴공 3학년입니다.

그리고 혹시 한국로봇융합연구원에 취직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생산기술 자소서방향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상- 기계(드론택시)창작대회--> 캐드설계, 소프트웨어 구성 --> 캐드 어필 생산기술 공정설계 직무교육 / 중소기업 생관팀 인턴--> 모답스 구성으로 공정라인구축, 현장 도장고정 이슈 해결경험--> 직무전문성, 현장적응, 소통 연구참여 ---> 팀원과 파이썬 이용 QR 생성 --> 협업 이렇게 방향 잡고 써도 될까요?? 좀 많이 간절합니다... 대회 수상으로 용돈벌이랑 스펙, 제 실력 기를 수 있었고, 이번하반기 실패하면 도저히 금전적인 부담을 해결할 수가 없어서 간절하게 남은 채용이라도 꼭 지원하고 싶습니다...😭😭

Q. 최종면접 후 인사팀에게 연락이 왔는데
최종면접 후에 인사팀에게 연락이 왔는데 24년 2월에 졸업 예정인지, 경력이 많은데 다 학교 다니면서 일했던 건지 이 두가지를 여쭤보시더라구요 모두 긍정으로 답했습니다 아직 내부 검토중이고, 결과 나오면 다시 연락 준다고 하시는데 좋은 시그널일까요....?ㅠㅠㅠ 너무 간절해서 여쭤보게 되네요

Q. 인턴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디지털 회로 설계로 진로를 고민중인 대학생4학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학점연계 인턴에 운좋게 붙게되어 선택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이미 수강신청은 디지털 회로쪽으로 잡아둔 상태입니다. 하지만 인턴은 디지털 회로설계쪽이 아닌 반도체 패키징 검증쪽입니다. 그래서 만약 인턴이 된다면 수업 포기, 공학인증도 포기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이것을 다 포기하더라도 그냥 단지 인턴경험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