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온오프라인 마케팅
안녕하세요, 문과 계열 3학년입니다.
온라인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을 쭉 쌓아왔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직무를 처음부터 생각하고 해온 게 아니라, 어쩌다보니 계속해서 콘텐츠 만드는 일을 하고 있었던 거라 콘텐츠 마케터로 확실하게 진로를 정해도 괜찮을지 망설여집니다.
행사 기획에도 관심이 있었지만, 행사 기획이나 진행 관련 경험은 대외활동에서 했던 몇 개의 활동들 뿐이고 제대로 된 행사는 아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쭉 해왔고 또 익숙한 콘텐츠 직무 쪽으로 진로를 확실히 잡고 전문 스킬을 더 기르는 것이 나을지,
아니면 행사 기획 관련 경험을 더 쌓으며 무엇이 저에게 더 적합한지를 판단해보는 것이 나을지 고민입니다..!
Q. 사업관리 직무
바이오 연구 개발 계열의 사업관리 직무는 어떤 일을 할까요..?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 업무계획서를 일주일 안에 제출해야 하는데 감이 안잡혀서 너무 막막한 상태입니다
Q. 이직고민이있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번에 글을 제가 애매하게 적어 다른 답변을 주시는 분들이 많아 이번에는 제대로 적겠습니다.
올해 26살로 대학교졸업은 23년 2월에 했습니다.
22년 8월부터 23년10월까지 약 1년 3개월동안 제조업 재무쪽에서 근무를 하였고 24년2월 부터 24년 7월까지 공항에서 근무를 했었습니다.
퇴사를 하고 24년 10월부터 지금 병원 재무팀에서 근무를 하고있습니다. 근데 다시 공항으로 돌아가고싶어 병원을 그만두고 공항으로 돌아갈려합니다.
고민이되는게 12월부터는 지원을 할려고하는데이력서에 23년10월까지 근무한 제조업 경력만 적을까 아니면 6개월정도 공항 근무한거 까지 적을까 고민이됩니다. 공항을 빼게되면 공백기가 1년이상 생기기 때문에 길고 공항6개월을 적자니 왜다시 돌아오고싶냐라는 질문을 무조건 받을거같아요 이번 병원 근무하면서 진짜 제가 하고싶은게먼지 그게 공항일이라는걸 깨닫게되었을때 왜 퇴사했을까라는 후회때문에 한달 동안 잠도못자고 울고그랬습니다.. 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