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화학공학 전공과 반도체 공정 간 연관성

직접적으로 반도체에 관련된 과목 외에 화학공학 전공이 반도체 엔지니어에게 활용될 수 있는 부분이 뭐가 있을까요? 전공과목에 대한 활용으로도 어느정도 전문성을 강조하고 싶은데 아직 반도체를 아주 잘 아는게 아니라서 연관성을 찾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양론,유기화학,물리화학,분석화학,열역학,열전달,고분자공학,전기화학공학,물질전달 등의 수업을 수강하였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대한통운 지역인재 1차면접인데 어떻게 준비할까요?
W&D부분 1차면접입니다 예상질문이 있을끼요

Q. 아르바이트 경력 제출
아르바이트한 내용을 기제해서 증거를 제출해야 하는데 과거에 했던거라서 경력증명서는 없고 월급내역이 있는데, 그 내역을 어플에서 모두 캡쳐해서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서 제출해도 되나요??

Q. 컴공 4학년이지만 비전공자
안녕하세요. 현재 컴공 4학년 1학기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제목처럼 컴공 4학년이지만 비전공자로 봐도 무방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딩이 적성에 맞지 않는다거나 재미가 없던 것은 아닙니다. 그냥 학교 수업만 따라가고 주어진 과제만 해결해왔습니다. 남는 시간이나 방학때는 그저 친구들과 놀러다니거나 알바하고 게임만 했습니다. 군대도 갔다오고 추가로 한학기 휴학도 해서 현재 4학년 1학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제 4학년이 되니까 취업에 대한 걱정이 크게 와닿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코딩 공부를 제대로 시작해보고자 마음은 먹었는데, 요즘 고민인 것이 하나 있습니다. 현재 개발자 붐이 식으면서 어중간한 실력으로는 취업하기 힘들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4학년을 마치고 1티어 부트캠프라고 불리는 곳에 지원을 노려볼지, 아님 능력에 맞춰서 취업을 먼저 해야할지 고민 중입니다. 6개월 이상의 시간을 쏟는 만큼의 성과가 있을지, 차라리 업무에 뛰어들어서 익혀야 할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