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회사 조건

SK자회사
연매출1600억원
사원수400여명
복지 : 통신비/자녀학자금/생일선물 등
업무 : 일반사무 (정확하진 않지만 방송관련 단순작업이기에 커리어x)
정규직
연봉 총 : 2800
노조 있음
워라벨 완전 좋음
현재 재택근무

입사하더라도 이직을 생각할 것 같은데
커리어가 될 것 같지 않은 업무라서, 이직 시 불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방송 관련 업무라서 더더욱 메리트가 없을 것 같고요..
일단 일 하면서 다시 방향성을 잡아야할지.. 아니면 좀 더 취준을 할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나이는 20대 극후반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학과계열 선택
이력서 작성 시, 전체 학과계열을 선택하는 게 있고 주전공/복수전공 따로 계열 선택하는 게 있는데요. 지원하려고 하는 회사의 직무가 상경 우대인데 제가 복수전공이 상경이거든요! 이 경우에는 전체 학과계열에 복전인 상경으로 선택해도 될까요? 아니면 주전공 계열을 따라야 할까요?

Q. 공기업과 패션 관련 사기업 중 방향잡는게 어렵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지방대학교 의류학과 3학년생 입니다. 최근들어 진로에 대해 고민을 자주 하고 있는데 쉽게 방향이 정해지지 않아서 많은 선배님들께 조언을 얻고자 글을 올립니다. 진로를 전공 연계해서 패션 관련 사기업으로 방향을 잡을지, 공기업 사무직으로 방향을 설정할지 고민이 됩니다. 제가 전공학점이 4점 초반대라 학교에서 취업 상담해주시는 분은 전공으로 취업하는게 좋아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사기업에서 공기업은 갈 수 있지만 공기업에서 사기업은 힘들다고도 하셨습니다. 그런데 제가 성적을 맞춰서 대학에 온거라 패션쪽에 흥미가 있는게 아니거든요. 또 패션 업계는 일도 힘든데 박봉이라고 해서 고민이 됩니다. 제가 공기업을 생각하는 이유는 국가유공자 자녀라 보훈 전형이나 가산점을 받을 수 있고 워라벨, 연봉이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최근 공기업들의 채용 정보를 보니 사람을 너무 적게 뽑아서 고민이 됩니다. 저는 어떤 방향으로 준비를 해야할까요? 병행하는게 나을까요.. 도와주세요ㅠ

Q. 반도체 회사 생산기술 직무 질문있습니다!
담당업무가 생산/공정관리, 프로젝트 관리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현장에서 일할 확률이 높을까요? 위험한 것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선배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