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3월 대비 9월 사람 뽑는 수

ttnrgus66

대부분 제조 기업들 중에 3월 대비 9월에 사람 많이 뽑나요?


2024.07.03

답변 7

  • 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보통 졸업 시즌에 사람을 많이 뽑고 코스모스인 9월보다는 3월이 채용수가 많습니다.

    2024.07.03


  • Top_TierHD현대건설기계
    코사장 ∙ 채택률 96%

    회사마다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여름에 더 많이 뽑는 것은 맞습니다. 다만 이는 매번 달라지는 것이라서 정답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2024.07.04


  • 랄랄라아이티오티스 엘리베이터
    코전무 ∙ 채택률 100%

    맞습니다! 3월 보다는 9월 (하반기)에 채용이 몰려있습니다. 보통 2월에 졸업이 많다보니 졸업예정자를 뽑는 채용건이 많아서 하반기에 몰리는 편입니다.

    2024.07.03


  • 다시 돌아온 상코미코
    코사장 ∙ 채택률 99%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보통 3월에 대부분 졸업을 하기에 3월이 채용규모가 더 큰 편입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2024.07.03


  • 졸린왈루(주)KEC
    코사장 ∙ 채택률 98%

    3월이 사람들이 많이 졸업해서 그 때 더 채용하는 편입니다.

    2024.07.03


  • a
    abcdefgg한국에너지공단
    코차장 ∙ 채택률 95%
    학교
    일치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채용인원이 매번 달라지기는 하나 보통 상반기에 더 많이 채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024.07.03


  • 빠숑님와이솔
    코대리 ∙ 채택률 71%

    상반기, 하반기 뽑으며 인원은 매번 달라집니다. 하지만 통상 상반기가 주로 많습니다.

    2024.07.03


  • AD
    반도체
    설계팀

    대기업 반도체 산업으로 취업하기 위해선, 직관적 해석능력과 사고력이 필요합니다. 핵심 역량과 배운 지식을 취업에 활용하고 싶다면 국비지원 강의를 추천합니다.

    코멘토 내일배움카드 안내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