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4학년 1학기 휴학하고 체험형 인턴하는 게 좋을까요?

미로헌

인턴경험과 파견직 경험은 있습니다. 지금 9학점이 남아있고 28살인데, 한 학기를 미루고서라도 직무경험을 쌓고 취업하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이번 하반기 공채 취업을 목표로 학교를 졸업부터 하는 게 좋을까요?


2024.07.17

답변 4

  • 각티슈에어부산
    코사장 ∙ 채택률 82%

    채택된 답변

    1. 이미 직무관련 경험이 있고, 나이도 적지않아서 졸업을 미루는거 보다는 바로 준비하는게 좋아보입니다. 하반기 공채가 아무래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상반기로 넘어가는건 손해같습니다.

    2024.07.17



    댓글 1

    미로헌
    작성자

    2024.07.17

    감사합니다


  • 취업 어렵지 않아요기아
    코이사 ∙ 채택률 65%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저라면 한 학기를 미루지 않고 공채 준비를 할 것 같네요! 인턴경험과 파견직 경험도 있으니 충분히 자기소개서에 표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4.07.17



    댓글 1

    미로헌
    작성자

    2024.07.17

    감사합니다


  • 졸린왈루(주)KEC
    코사장 ∙ 채택률 98%

    멘티님의 인턴과 파견직이 희망 직무와 관련이 있다면 굳이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희망 직무와 관련 없는 경우에는, 관련 있는 체험형 인턴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4.07.18


  • Top_TierHD현대건설기계
    코사장 ∙ 채택률 96%

    네 저는 학기를 유예를 하더라도 직무경험을 쌓는 것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졸업을 빨리 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졸업을 할때 취업을 위한 스펙이 갖춰져있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저는 인턴을 추천드립니다.

    2024.07.17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