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ai 역량검사
역량검사.. 게임 적으면서 하면 안될까요? ㅠㅠㅠ 진짜 도저히 기억도 안나고 안적으면서 하고 성적 낮음 vs 적으면서 하고 성적 그나마 괜찮음 뭐가 나을까요
2024.07.01
답변 5
남양연구소현대자동차코사장 ∙ 채택률 96%안녕하세요 역량게임 적으면서 하시면 안됩니다. 게임이 점수 높은 사람을 합격시키기 위해 하는게 아니에요. 저도 게임 준비 안하고 들어가는데요, 맨날 다 틀립니다. 점수 바닥이에요. 근데 합격하는데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그냥 하세요.
- 메메가리카노LX판토스코차장 ∙ 채택률 100%
안녕하세요 멘티님 신뢰도 및 성향 파악이 메인이기에 솔직하게 답변 가능한 항목에 한하여 진행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다다시 돌아온 상코미코코사장 ∙ 채택률 99%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적으면서 하는 게임이 아니기에 정당한 실력으로 하셔야 합니다. 점수가 높다고 좋은게 아닙니다. AI면접은 성향파악이 주 목적입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시간이 촉박하기에 적으면 안되고 무조건 시간 내에 머리로 풀어야 합니다. 일부러 그렇게 만든시험이라 적으면서 하더라도 간단한것만 하고 문제읽고 바로푸는 연습 들이셔야합니다.
- aabcdefgg한국에너지공단코차장 ∙ 채택률 9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AI 역검 때 적으면서 하는것은 비추입니다. 질문자분께서 적을 때, 적은 것을 확인할 때 마다 아마 다 체크가 될 것 입니다. 역검 때 그리 많은 사람을 떨구지는 않는 것으로 알고 있으니 너무 걱정마시고 보시면 될 둣 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의과학, 바이오 석사로 제약회사 학술쪽으로 취업하려면?
안녕하세요 현재 의과학과 석사 3학기차 대학원생입니다. 처음에 대학원에 들어올때만 해도 연구직을 목표로 면역 관련 실험실에 들어왔었는데 오래 하고보니 연구직은 저와 맞지 않을 것 같아서 제약회사 학술방면으로 취업을 준비하려고 생각중입니다. 그런데 조금 알아보니 제약회사에서 학술관련 직무로 취업을 하거나 하는 일들을 보면 주로 임상과 관련된 내용을 주로 다루는데 제가 지금 주로 다루는 내용은 기초과학과 관련된 내용들입니다. 제약회사 학술방면으로 취업하려면 어떤 자격이나 직무관련 스킬들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Q. 3학년 여름방학
안녕하세요 현재 서성한 전전 3학년 학부생입니다. 이번 여름방학에 계절학기, 컴활 1급, 오픽 정도를 고려하고 있는데 이외에 방학때 하면 좋을 대외활동이나 자격증 있을까요? 참고로 저는 반도체 공정, 소자 쪽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Q. 반도체품질관리-데이터분석 학회
안녕하세요 2월 졸업을 앞둔 반도체 품질관리 쪽으로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품질경영기사를 준비하면서 개인적으로 제 데이터 분석능력이 많이 부족한 것 같아, 데이터 분석능력을 키울 수 있는 활동을 해볼까 합니다. 그러던 중 BDAI라는 BIG DATA분석학회를 찾게되었는데요, 이 학회를 듣는것이 품질관리 직무를 준비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까요? 반도체 데이터분석은 일반 데이터분석과는 조금 결이 다르다고 생각되어, 이 학회를 들을 시 준비 직무와 무관하게 데이터 사이언스 쪽으로만 도움이 되는것이 아닐지 우려되어 질문드립니다. 그리고 반도체 데이터가 빅데이터까지 될 정도로 양이 많나요? 이것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