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DB하이텍 공정기술

DDmswldi

db하이텍 jd에 나온 공정기술 직무가 제조기술 팀인건가요? 삼전 메공기 / 하닉 양기 depo 준비하는데, db하이텍도 동일하게 공기 depo(CVD, PVD) 희망한다고 자소서에 쓰면 될까요?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닷


2025.08.09

답변 1

  • 프로답변러YTN
    코부사장 ∙ 채택률 86%

    멘티님, DB하이텍 공정기술 직무는 실제로 제조기술팀 소속이며 공정마다 Photo, CVD, Etch 등 세부팀으로 나눠집니다. CVD, PVD와 같은 증착(Depo) 공정 희망을 자소서에 명확히 밝히셔도 문제 없습니다. 삼전 메공기, 하닉 양기와 지원 방식이 유사하게 통용되니 Deposition 공정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어필해도 충분히 어필됩니다. 직무명을 혼동하지 말고 ‘공정기술/제조기술팀 Deposition’ 확실히 적어주시면 됩니다. 채택부탁드리며 파이팅입니다!

    2025.08.09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