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GSAT 시험을 보고 17시까지 문제 풀이 용지 제출을 못했습니다.
GSAT 시험을 보고 17시까지 문제 풀이 용지 제출을 못했습니다. 중간에 프로그램 튕기고 정신이 없어서 그런지 17시까지 문제 풀이 용지를 제출해야 하는데 30분정도 늦게 제출했습니다. 이런 경우 불합격일까요..?
2024.04.28
답변 8
남양연구소현대자동차코사장 ∙ 채택률 96%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용지 제출 30분 정도 늦는건 상관없습니다.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댓글 1
남양연구소2024.04.28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p_TierHD현대건설기계코사장 ∙ 채택률 96%채택된 답변
마감시한을 지키지 못한 것이 문제의 소지가 될 수는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인사팀에 문의를 하셔서 소명을 제대로 하시는 것이 좋다 생각합니다.
화공쟁이컨설턴트LG화학코사장 ∙ 채택률 82%채택된 답변
전형 단계에서 이행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사소한 부분도 채용 불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제출이 완료되었다는 것은 마감시한에 따라 막히지는 않았다는거고, 이에 용지 제출이 지연되었다고 하여 불합격하지는 않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 니니꿈은뭐니삼성전기코사장 ∙ 채택률 86%
채택된 답변
지연제출하신거라면 문제안될겁니다. 제가 똑같이 그랬었거든요..ㅎ
댓글 2
나나앙아작성자2024.04.28
아 정말요?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인사팀에 문의는 넣어놨습니다. 이제 답변 기다리면 별 문제 없겠죠?
멘멘티22087182026.04.25
@나앙아 혹시 문제가 생겼었나요??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문제 풀이 용지는 부정행위 판독이라 제출했으면 크게 문제 없습니다.
- 다다시 돌아온 상코미코코사장 ∙ 채택률 99%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출이 완료되었으면 큰 문제 없을 겁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졸졸린왈루(주)KEC코사장 ∙ 채택률 98%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제출 되었으면 불합격 아닐겁니다. 멘티님의 취업에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 멘멘티2208718
어떻게 되셨나요..??ㅠㅠ저도 비슷한 상황이라여쭤봅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4학년 여름방학 현장실습 vs 2학기 인턴 준비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거국 전자공학과 4학년 학생입니다. 현재 여름방학 중 한 달간 진행되는 현장실습 지원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기업 및 직무가 제가 원래 관심 있던 분야와는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반면 이번 여름방학에는 교양 필수 계절학기 수강도 고민 중인데(수강 신청은 완료한 상태입니다), 만약 이번에 계절학기를 듣게 되면 다음 학기에는 사실상 출석 수업이 거의 없어져서 2학기 인턴/현장실습 지원이 훨씬 자유로워지는 상황입니다. 문제는: 지금 있는 여름 현장실습 기회를 잡는 것이 나을지 계절학기를 듣고, (어학, 자격증 등)스펙을 더 쌓아 2학기 인턴/현장실습을 노리는 것이 나을지 별도의 인턴 및 실무 경험이 없는 상태에서 2학기 인턴 지원 경쟁력이 충분할지 판단이 잘 서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희망 분야와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현장실습이라도 경험 자체의 가치가 큰 편인지, 또 2학기 인턴을 노리는 방향이 현실적으로 괜찮은 전략인지 현직자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Q. 신소재공학과 해외인턴
외국계 기업 취업을 목표로 취업 준비 중입니다. 실무 경험을 쌓기 위해 월드잡플러스 해외인턴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인턴십을 준비하고 있으며, 근무 예정 기업은 미국 소재의 중소 한인 기업입니다. 다만 미국에서 1년간 인턴 근무를 해야 해 비용 부담이 있는 상황이라, 이 경험이 향후 외국계 기업 커리어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비용과 시간을 고려했을 때, 해외 인턴십을 선택하는 것이 나을지 아니면 국내 인턴 경험을 중심으로 준비하는 것이 더 합리적일지 멘토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Q. 안전감시단 아르바이트
제조안전/건설안전 쪽으로 직무희망하는데 안전감시단 아르바이트 경험이 자소서나 경험쪽에서 도움이 될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

